티스토리 뷰

타르색소 없는 치주염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

작년부터 치통이 많이 생기고 잇몸도 많이 붓고 잇몸 출혈도 많이 있어서 치과를 가서 잇몸치료를 받았는데요. 내년에는 어금니 하나를 빼고 임플란트를 하나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 그래서 지난 5월 말에 치아보험도 하나 가입을 하였는데요 내년 5월 지나서 임플란트 2개 정도 해볼 계획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치아관리 잘하고 계시나요? 치아 건강 정말 중요한데요. 젊었을 때에는 담배도 많이 피고 하루에 3회 이상 치아를 닦지 않을 때도 많아서 그런지 지금 나이가 들어서는 치아건강 문제로 고생을 할 때가 많네요. 충치 때문에 고생하지는 않고 치석이나 잇몸 통증으로 고생하는 같아요. 치은염, 치주염이 있어서 그런가 봐요. 이번에 입냄새 제거에 좋은 타르색소 없는 안전한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을 알게 되어 사용해보았습니다. 

치약 하나가 160g 용량이에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타르색소 없는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이에요.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은 충치와 잇몸질환 예방에 좋은 프리미엄급 치약으로 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에요. 8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천연성분이 들어있는 치약으로 입냄새 제거에도 좋은 치약이에요. 

타르색소도 없고 전 연령대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것은 그만큼 성분이 좋다는 것인데요. 치약에 불소가 많아도 7살 아들 녀석은 불소치약을 사용하기 힘들어하더라고요. 치약이 그만큼 쓰니깐요. 아이한테는요.


치약은 매일 입 안에 들어가는 것이라서 아무거나 그냥 쓸 수는 없죠. 성분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치은염을 예방하고 치주염을 예방하고 잇몸질환도 예방하고 충치도 예방하고 프라그 제거, 입냄새 제거에 좋은 치약으로 추천드려 보는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이에요. 잇몸건강, 치아위생, 그리고 에티켓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은 기본적으로 잇몸질환에 좋은 알란토인 클로로 히드록시 알루미늄, 아미노 카프론산, 충치에 좋은 텐탈타입실리카, 치아에 좋은 불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생약성분으로 카모밀레 틴크, 몰약 틴크, 라타니아, 센텔라, 세이지 오일, 매스틱 오일, 자일리톨, 멘톨 이렇게 8가지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치아건강에 좋은 성분들로 인하여 치은염 및 치주염 예방, 잇몸질환 예방, 충치예방, 프라그 제거, 입냄새 제거 등의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8가지 유해성분인 사카린, 동물성 원료, 파라옥시 벤조산프로필,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파라옥시 벤조산 메틸,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가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 치약이에요. 

안전한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은 식약처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가격 대비 용량도 많은 편이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치약으로 성분도 괜찮고 그래서 추천드리는 치주염 치약이에요. 

어떤 분들이 사용하면 더 좋을까요?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을 원하시는 분, 튼튼하고 흰 이를 원하는 분, 입냄새 제거를 원하는 분, 타르색소 없는 안전한 치약을 원하는 분 이런 분들이 프리미엄 치주염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을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갈색의 꾸덕한 제형으로 칫솔에 묻히고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네요. 거품도 적당하게 잘 나오고 시원한 멘털 향이 과하지 않아서 좋네요.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은 치약으로 바로 이를 닦아보니 잇몸 통증이 좀 가라앉고 편안한 구강 상태가 되었어요.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으로 양치하고 났더니 꽤 개운해진 입안 상태인 것 같아요.

타르색소 없는 안전한 치약인 이엔이 페이스트 치약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사용할 치주염 치약 으로 아주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2020/09/10 - [food_performance/맛집+식품] - 청정원 파스타 소스 명란 크림 & 머쉬룸 투움바

2020/09/10 - [Review/건강(당뇨리셋)] -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2020/09/09 - [internet data/Living_Culture] - 언택트 뜻

2020/09/08 - [internet data/뉴스, 드라마] - 독감 무료접종 대상

2020/09/06 - [Review/육아용품] - 코로나 집콕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