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 체형보정

이너핏팬츠 보정속옷을 입어보았어요. 운동과 몸매보정을 한번에 해결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새 외부로의 활동도 적어지면서 점점 살은 찌고 뱃살은 나오고 그러네요. 또한 나이가 들어가면서 살들도 쳐지고 엉덩이도 쳐지면서 옷을 입어도 전혀 맵시가 나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평소 운동할때 입게 되는 속옷과 비슷한 느낌으로 입으면서 몸매보정까지 해줄 수 있는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 제품 입어보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입어본 보정속옷 이너웨어는 바로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바디솔루션 이너핏팬츠 보정속옷 입니다.

이너핏팬츠 보정속옷은 95PROBLEM 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키를 제외한 남성들의 체형 관련 고민 중에서 허벅지 두께나 탄력 없는 엉덩이가 가장 크게 차지하는 것 같은데요. 남성들도 체형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민을 줄여줄 보정속옷으로 이너핏팬츠를 입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지퍼백 형태라서 오래 보관하기도 좋겠더라고요. 품질보증서나 취급 시 주의사항에 대해 잘 나와있어요. 기능성 속옷이므로 세탁하는데 주의해서 세탁해야 오랫동안 꾸준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근데 사실 신경 써서 세탁하지는 않고 보통 일반 세탁물과 같이 세탁하는 편이에요.

포장에서 개봉해보았어요. 작년보다 살은 조금 빠졌지만 나이가 들고 체력이 약해지니 엉덩이도 처지고 있는데 얼마나 저의 몸매를 보정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2년 전에 어깨뽕 들어가는 몸매 보정해주는 상의 옷을 입고 유튜브에 영상을 찍어서 올린 적이 있는데 의외로 조회수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이너핏팬츠 보정속옷에는 지속적으로 입고 있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흡습속건 소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흡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정자를 만들어내는데 활발한 최적의 온도인 33.5도를 유지시켜 주면서 위생적으로 입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남성의 고민들을 해결해주기 위하여 만들어진 95PROBLEM 보정속옷... 체형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려 보네요. 보정속옷은 일반 속옷과는 다르게 허벅지까지 감싸줄 수 있는 핏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속옷 없이도 바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패턴으로 아래 허리 및 골반, 힙을 타이트하게 잡아줄 수 있게 만들어졌네요.
허리 밴드 부분도 견고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오래 입어도 밴드가 늘어나버리거나 실밥이 쉽게 뜯어질 것 같지는 않네요. 힙라인은 W 모양의 패턴을 사용하여 엉덩이 아랫 살을 올려주고 탄력 있는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엉덩이와 다른 부분들이 따로 구분돼 패턴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완벽한 핏을 살리기 위해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착용 전 모습>

<착용 후 모습>
보정속옷 착용 전 모습이에요. 조금 헐렁한 바지를 입어서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확실히 보정속옷을 입으니 엉덩이의 핏이 살아나는 모습이에요.

허벅지 라인은 일자 라인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타이트하게 허벅지를 보정하면서 슬림하게 라인을 잡아줍니다. 심리스 기술을 이용한 제조로 겉에 옷을 입어도 밖에서는 티가나지 않게 잘 착용하고 다닐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허벅지 모습 다시 올려봅니다. 과격한 운동을 하더라도 근육들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 같아요. 근육을 잘 잡아주니 타이핑한 효과와 함께 건강하고 지속적으로 운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곧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외출 시에도 자주 입을 것 같은 보정속옷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입어도 거의 티가 나지 않아서 좋고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한 효과도 볼 수 있어서 추천드려보는 바디쉐이퍼 이너웨어 보정속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