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 무선충전패드

 갤럭시버즈 플러스에 대해서

저는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만 사용해보았는데 가성비 위주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이었습니다. 통화를 많이 하는 것도 아니고 주로 음악감상, 유튜브 시청, 게임 할때 출퇴근시만 사용하여서 저렴한 것만 사용했는데 갤럭시버즈 플러스는 배터리 사용시간, 통화품질에서 전작 대비 크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는 것은 조금 아쉽지만 주변 쇨 듣기 기능 등에서 기능 향상 및 추가가 있었다고 합니다. 

 BTS 에디션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은 올해 7월 삼성전자와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의 콜라보로 나온 제품이에요.이 협업에 어떤 배경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주 러프하게는 '일등과 일등이 만난다'는 콘셉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인 S20+로도 BTS 에디션이 출시되었죠.. 그러나 가격도 가격이고 핸드폰을 바꿀 정도의 열정은 아닌 듯하여 스마트폰의 경우 타깃 등을 생각해보면 폴더블폰인 Z플립으로 출시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내요.. 더 예뻤을 것 같네요.

 언박싱

갤럭시버즈 박스의 경우 박스 겉면에 BTS 멤버 7명을 상징하는 7개의 하트가 새겨져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치고 넘어갈 요소인데 팬들이라면 엄청 공을 들였다며 BTS 에디션을 극찬할 것 같네요.

이어폰 왼쪽에는 BTS 로고, 오른쪽에는 하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포토카드 사진 들어있는 순서가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이렇게 되어 있다고 하는데 호명하는 순서라고 하네요.순서까지 맞춰져 있어서 팬들에게는 큰 감동이라고 합니다. 포토카드 퀄리티도 참 좋다고 하네요.

모두 보라색이라서 아주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2016년 팬미팅 현장에서 팬들이 흔드는 보라색 응원봉을 보고 뷔가 "무지개의 마지막 색인 보라색철머 아미들과 방탄소년단이 상대방을 믿고 서로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다" 라고 이야기 한 것에서 비롯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스 이름이 "스마트 커버" 인 이유는 휴대폰에서 NFC 모드를 켜고 스마트커버를 핸드폰 뒷면에 대면 프렌즈 테마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7 이상 모델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이 테마는 2023년 7월 9일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동그란 것은 무선충전기로 역시 예쁘네요. 소품으로도 좋겠어요.

 마무리 

보통 3~5만원대 블루투스 이어폰만 사용해보았는데 갤럭시 버즈처럼 고급스러운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선물용으로도 좋고또한 BTS 에디션이라서 BTS 팬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기능도 꽤 좋구요.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측면에서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언박싱 과정에서 팬들에게 보이는 부분이 여기저기 있고 BTS 팬이 아니더라도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기능이 좋아보입니다. BTS 음악을 2015년인가 2016년 부터 들었는데 팀 이름이나 곡 제목을 모르고 스마트폰에 저장해둔 음악파일로만 들어서인지 길가다가 흘러나오는 그들의 음악을 들으면 2015년 2016년 한참 힘들게 지낼때가 생각나고 더 열심히 살아야 하겠다는 의지도 생기는 BTS 에요. 핸드폰도 지금은 주로 LG 스마트폰만 주로 사용하고 삼성 제품은 집에 와이프가 사용하는 구형 스마트폰 정도인데 블루투스 이어폰만 삼성것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네요.
최대 11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 충전 케이스 충전시 총 22시간, 10분 충전시 최대 3시간 사용가능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여름아 빨리 지나가랏..얍얍얍...

2020/01/12 - [Review/음향기기] -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30

2020/01/11 - [Review/음향기기] -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브리츠 LuxTWS5

2019/11/10 - [Review/음향기기] - 넥타입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SONY WI-XB400 EXTRA BASS

2019/09/07 - [Review/음향기기]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2019/06/15 - [Review/음향기기] - 소니 SONY WI-C600N 넥타입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제품 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