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사용후기

Package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화장품은 대한통운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답니다.

박스 포장 측면에는 피부과학의 선도기업인 네오팜 www.neopharm.co.kr 홈페이지 주소가 표시되어 있네요. 아토팜, 닥터엠엘이, 제로이드 등의 브랜드 사이트가 추가로 있어요. 이중에서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화장품은 바로 http://www.drmle.co.kr/eng/ 닥터엠엘이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특징을 자세하게 볼 수 있답니다.

제품 구성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은 2가지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캘러스 아모라 세럼과 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이에요.
그리고 사용설명서에 사용방법과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에 대한 실험결과 데이터와 피부개선 사항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숙면팩 제품특징

자고 일어나면 달라지는 내 피부를 위하여.. 주름개선, 미백, 피부세포 재생 촉진, 아로마 테라피, 피부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는 2가지 단계로 나뉘는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입니다. 피부를 재탄생 시켜주는 스키노베이터 라인 2Step 고보습 숙면팩이에요.

어머니 사용후기
제일 처음 사용하였을 때에는 효과를 바로 느끼지 못했지만, 2,3일 경과 후 피부 개선 효과를 조금 느끼었고, 피부로 빠르게 스며들어,
노화된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효과를 느끼셨다고 합니다.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의 판매 가격은 86,000원대로 조금 비싼 느낌은 듭니다.
순한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닥터엠엘이 홈페이지

http://www.drmle.co.kr/eng/

http://blog.daum.net/niike/15708086
다음 블로그에도 사용후기 등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