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백암5일장 주변볼거리-용인공원묘지

용인백암5일장 가는길에는 지산리조트도 있고, 청강문화산업대학도 있고, 양지리조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용인에버랜드도 있어서 정말 용인시는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먼저 용인MBC드라미아를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가족묘지로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용인공원묘지도 구경하고 왔습니다.

 

 

용인 백암 5일장은 위 네비게이션 지도에서 보여지듯이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리 480번지에 있어요. Goal 이라고 표시된 곳은 480-1 번지라서 실제는 위 지도에서 백암파출소 옆이랍니다. 네비게이션이 100% 정확하지는 못하니깐요.

시장 가는 길에 용인공원묘지도 있어서 한번 들려보았는데요. 정말 크더라구요. 

 

 

 

 

 

 

 

 

 

 

 

 

 

 

 

 

 

 

 

 

 

 

 

 

 

 

 

 

 

 

 

 

 

 

 

 

 

 

 

 

 

 

 

 

 

 

 

용인백암5일장에 가는 길에 용인공원묘지도 구경하고 왔습니다. 전국 최대 150만㎡ 면적의 공원묘지라서 그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용인공원묘지는 도산 안창호 선생의 유훈을 받들어 한국의 정서를 어루만지고, 이 땅에 바르고 옳은 장묘문화를 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고, 높은 곳에 오르면 전망이 아주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정말 명당자리 인것 같아요. 경부, 영동, 중부고속도로, 수서-분당/내곡-분당 고속화도로,
그리고 57, 43, 45번 국도의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더라구요.
근처에는 용인백암5일장, 에버랜드, 아시아나CC, 레이크사이드,지산밸리지조트, 양지파인리조트, 용인자연휴양림,
자연생태마을, 한택식물원, 용인MBC드라미아 등이 있어서 성묘와 동시에 즐거운 레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