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남성들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야 한다. 야외 활동이 많은 남성들은 여성처럼 양산을 쓰고 자외선으로부터 남성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활동하기는 조금 어렵다. 그렇다고 피부 흡수력이 조금 떨어지는 UV 썬크림을 자주 바르는 것도 왠지 불편해보인다. 요즘은 한방 성분이 들어간 스킨+로션+에센스 3가지 타입을 모두 소화하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춘 기능성 남성 화장품도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한방 화장품은 기능은 좋지만 왠지 40대, 50대 아저씨들에게나 어울릴 것 같고, 향기도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보통 남성 화장품은 간단하다. 스킨과 에센스 로션 이렇게 2가지로 구성된다. 아침에 바쁘게 출근해야 할때 면도도 대충하고 허둥지둥 스킨과 로션을 대충 바르고 출근할 때가 많다. 이럴 때 좀더 편리하게 하나의 제품에 스킨+로션+에센스 2,3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토탈 모이스처라이저 멀티액션 로션을 사용해보기도 했다. 그래도 남성들이라면 좀더 투명해보이는 스킨을 손바닥에 덜구고 양손바닥을 힘차게 얼굴의 양 볼에 때려주면 아침부터 상쾌해지는 기분이다. 광고를 따라해보고 싶어지는 마음 때문이다. 그다음 흰색 액체인 에센스 로션을 발라주면 남성 피부는 마무리 된다.
▲ 올 여름에는 나의 얼굴 피부를 위하여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케어 세트를 사용해보았다. 화장품 포장도 진한 청색으로 아주 깨끗한 깊은 바다 속의 정제수와 같은 이미지를 풍긴다. 왠지 스킨 로션이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할 것만 같은 느낌이 생긴다. 제품 포장은 견고한 하드 종이 케이스로 되어 있다.
▲ 제품 박스를 정면에서 보면 중앙부에 밝은 푸른색상을 바탕으로 흰색 글씨로 CS3 FOR MEN 글씨와 빨간색 글씨로 AQUA CARE SET라고 표시되어 있다. 하단부에는 영어로 된 '자신감을 위해 피부를 업그레이드하자' 는 문구가 씌여져 있다.
▲ 제품 포장의 뒷면이다. STEP 1과 STEP 2로 나뉘어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스킨 플러스와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에센스 로션을 사용하는 방법과 화장품의 특징, 그리고 용량, 성분이 표시되어 있다.
<제품 구성>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스킨 플러스 130ml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에센스 110ml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스킨 플러스 30ml (견본품)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에센스 30ml (견본품)
박스를 개봉하면 독특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용기 속에 스킨 플러스와 에센스 화장품이 들어있다.
스킨 플러스가 좀더 양이 많고 용기의 높이가 좀더 높다. 그리고 30ml 견본품 2개가 들어있다.
▲ 견본품도 본 제품처럼 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밝고 깨끗한 세련된 이미지를 위한 CS3 남성 화장품의 사용순서는 세안->면도->수렴,진정->보습->피부보호 순으로 해주면 된다.
▲ <CS3 남성용 아쿠아케어> 아쿠아월드에 빠지다! CS3 남성용 화장품으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남자의 피부에 영양을 제공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남성 전용 기능성 화장품이다.
▲ 남성화장품을 위한 제품 용기의 디자인은 무척 시원하고 산뜻한 이미지이다. 스킨의 향기도 은은하고 시원한 느낌이며, 에센스 제품도 스킨과 같은 은은하고 시원한 향기이다.
▲ STEP 1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스킨 플러스는 미백과 보습, 모공관리를 한번에 하는 스킨 로션 겸용의 2 in 1 멀티 제품이다. 제품의 특징은 스킨의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로션의 보습과 영양성분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남성 전용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미네랄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산호수, 함초추출물이 세안 후 손실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고, 면도로 인한 거칠음과 화끈거림을 부드럽게 진정, 완화시켜준다. 베타인, 히아루론산 등의 성분이 피부 당김을 적게 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하루종일 번들거림 없는 매력적인 피부를 만들어준다. 면도나 세안 후에 손바닥에 본품을 적당량 취하여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 미백 기능성 제품이므로 꾸준히 사용 해주면 좋다.
STEP2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에센스는 산뜻한 타입의 고농축 미백 & 보습 에센스이다. 에센스의 제품 특징은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나는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남성전용 미백기능성 에센스이다. 산호수, 함초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가 건조되는 것을 예방하고 히아루론산, 알로에추출물이 남성 피부를 유연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스킨 플러스 사용 후 손바닥에 본품을 적당량 취하여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르고, 미백 기능성 제품이므로 꾸준히 사용해주면 좋다.
▲ 견본품의 경우 현재 사용하고 있는 PURETREE (퓨에트리) 알로에 에멀젼 남성화장품의 견본품 용기와 비교해보았다. 30ml 용량은 똑같고, 제품 용기의 모습도 거의 흡사하다. 견본품의 제품용기 디자인도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제품 원래 디자인처럼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몇가지 스킨, 에센스, 그외 기능성 화장품, 2, 3가지 기능 겸용 화장품들을 모두 모아서 사진에 담아보았다. 몇가지 제품은 너무 40대 이상의 아저씨 냄새라서 여성들이 좋아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케어 세트의 경우 20대, 30대 남성에게 어울리는 향기와 기능성 남성 화장품이다.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케어 세트 제품의 제품 디자인이 가장 돋보인다. 화장품 향기는 몇년전까지 유행했던 '꽃보다 남자' 화장품이 조금 좋은 편이라 생각되고, 누나나 고모, 이모들은 아무래도 'marie claire' 제품을 남자친구나 남자 동생 또는 오빠에게 추천할지도 모르겠다. 남성 화장품도 이젠 4각형의 제품 디자인보다는 좀더 다양하고 시원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제품 디자인이 선호될 것 같다.
▲ CS3 FOR MEN은 자신을 아끼고, 자신감 넘치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현대남성을 위한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남성 피부의 미백과 넓어진 모공 관리 및 주름 관리를 함께 해주는 스킨, 로션 겸용 2 in 1 멀티제품이다. 필자의 경우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스킨+로션+엣센스 겸용 한방 남성 화장품이다. 그러나 너무 40대, 50대 느낌이 들기도 한다.
CS3 FOR MEN은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며, 로션의 보습과 영양성분을 동시에 충족시켜주고,
남성 피부도 미백을 중요시 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제품의 하단부는 유리로 되어 있고 상단 뚜껑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편리한 펌프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다. 다른 제품의 경우 펌프 타입으로 되어 있으면 잔여물이 뚜껑 사이에 남게 되고 오래 사용하지 않게 되면 먼지와 함께 조금 지저분해지게 되는데, CS3 FOR MEN의 펌프 타입의 로션이 나오는 입구는 훨씬 위생적인 느낌이다.
▲ CS3 FOR MEN 남성 화장품에 함께 배송되어온 베리와 프레쉬 바디 로션이다. 샤워 후에 물기를 어느정도 말리고 피부에 발라주면 되는데, 블루베리 추출물과 카나디언윌로우 허브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바디 보습을 위해 좋고, 블루베리 향기가 좋다.
▲ 바디 로션으로 주로 '아비노' 제품이나 '존슨앤존스' 제품을 선호했는데, 베리와 프레시 바디로션도 한번쯤 생각해서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 씨에스 쓰리 포 맨 아쿠아 스킨 플러스를 손다박 위에 떨어뜨려 보았다. 스킨 제품도 그냥 일반적인 투명의 액체가 아닌 에센스 로션 처럼 묽은 겔 형태로 되어 있으며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어 증발되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고, 피부에 스며들고 나서 그렇게 끈적임이 많지 않아서 좋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하고, 면도하고 나서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하기에 좋은 스킨과 에센스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어진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닉스 냉온정수기의 기능 및 장점 알아보기 (1) | 2009.08.12 |
---|---|
위닉스 냉,온 정수기 PQ-800S 설치했어요! (0) | 2009.08.02 |
내장형 멀티카드리더기 SEMA T51MUR로 올인원하자! (0) | 2009.07.31 |
표백하지 않은 100% 천연펄프 화장지 그루 (0) | 2009.07.29 |
카메라 번들스트랩에 예쁘게 옷을 입히자. (0) | 2009.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