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성까지 더한 만능빗자루 미니잘비 쓰리잘비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반려동물의 털을 청소하는데 아주 좋은 쓰리잘비 미니잘비 제품이 있더라구요..일상 환경에서는 머리카락과 화장실 청소시에 아주 좋은 제품이었어요. 휴대성을 더한 미니잘비는 3in1 제품으로 빗자루로 사용하기 좋고 스크래퍼, 와이퍼 기능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리필이 필요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더 경제적이고 좋더라구요..집들이 선물로도 좋구요.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이 잘 나와있어요. 가방에 쏘옥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는데요. 미니잘비 빗자루와 투웨이 커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미니잘비는 특허받은 4중 빗날에 허니콤 구조를 더해서 손에 힘을 들이지 않고도 더욱 깔끔하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충격을 흡수하는 입체적인 프레임 구조로 사용 후 세척시 사방으로 튀어 오르는 물방울까지 고민하여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11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은 미니잘비 제품이에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투웨이 커버의 앞쪽을 뒤로 젖혀서 중앙에 있는 홀을 거치 피크에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밀어 넣어줍니다.  미니잘비를 손 안쪽으로 가볍게 감싸 쥐고 원하는 곳의 오염물을 쓸어줍니다. 흐르는 물에만 헹궈주면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투웨이커버를 다시 앞쪽으로 젖혀 딸깍 소리가 나게 끼워주고 거치 피크 중앙에 고정핀을 프레임에 꽂아 서 휴대 또는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미니잘비는 고탄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아주 좋아요. 사용시에 힘을 빼고 사용하면 되는데 힘을 주어 사용하는 것보다 길에 쓸어낸다는 느낌으로 쓸어주면 훨씬 잘 쓸립니다...반려동물의 털, 각질 등의 청소 시 빗날 전체가 바닥에 비벼지듯 쓸어주면 정전기 발생량이 높아 더욱 청소에 효과적이에요.

▶관련 제품 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