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

 작년에는 모기장을 구매하여 모기로부터 피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는데요. 올해는 모기 포충기도 집에서 취침전에 작동시키고 홈매트 홈솔루션도 사용하여 거의 모기한테 물리지 않고 더운 여름을 보낸 것 같아요.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홈매트 홈키파 리퀴드 홈솔루션 훈증기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박스에 홈매트 홈솔루션 모드형 훈증기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훈증기 본체를 잡고 액체 병을 아래서 위로 돌려서 끼워줍니다.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아주는데 콘센트가 기울어져 있을 경우 플러그를 좌/우로 회전시켜서 수직으로 꽂아줍니다.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여 전원 버튼을 눌러줄 때마다 8시간, 10시간, 15시간, 꺼짐으로 설정이 가능해요.  우측에 바가 있어서 강도를 일반 모드나 약 모드로 선택할 수 있어요. +로 밀어주면  일반 모드이고 -로 내려주면 약 모드입니다.  작동시켜 놓고 나면 설정 시간 지난 후 LED 램프가 꺼지면서 훈증기 작동이 중지됩니다.

가정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홈키파 홈매트 제품이에요...

홈매트리퀴드 전자모기향 홈솔루션 (라벤더&베르가모트 향)

전자모기향 홈솔루션 훈증기는 스마트한데요.. 3단계로 꺼짐 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2단계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이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더 빠른 휘산 효과 있어요. 편안한 라벤더&베르가못향이랍닏. 약 45일 사용이 가능해요. 하루 10시간씩 일반 모드로 사용했을 때요. 

전자모기향 홈키파홈매트 훈증기는 끄는 것을 깜빡해도 안심입니다. 3단계 꺼짐 예약이 가능해요. 훈증기 중앙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눌러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요. 8시간, 10시간, 15시간, 꺼짐으로 설정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상황에 따라 2단계로 휘산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모기가 많은 날은 일반 모드로 작동하여 리필 1병에 45일을 사용할 수 있고 약 모드에서는 50일을 사용할 수 있어요. 

보라색 병이 예쁘네요. 훈증기가 슬림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사이즈예요. 휘산효과도 더 빨라졌습니다. 

전자모기향 홈키파 홈매트 홈솔루션 라벤더 훈증기 1개와 리필용 3개가 들어있어요.  

매우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이에요. 작고 가벼우서 전원 콘센트 공간도 덜 차지하고 콘센트 위치에 맞게 각도 조절되 되어서 아주 좋은데요. 여행 갈 때 가지고 가기에도 좋은 전자모기향 홈키파 홈매트에요. 

여기에 휘산액 병을 꽂아주면 됩니다. 

강도 조절 버튼이 있네요. 

전원 버튼이 보이고 홈매트 로고 위에 8시간, 10시간, 15시간 표시가 있어요. 전원 버튼 누를 때마다 LED 불빛이 나오면서 위치를 알려줍니다.


01234

LED 무드 조명 라벤더 향 전자모기향 홈매트 홈솔루션

전자모기향 콘센트에 꽂고 타이머 설정해 주었습니다. 10시간으로 + 모드 일반 모드로 선택해 주었어요... 밤에 보면 LED 불빛으로 위치도 알수 있고 타이머 설정해놓은 것도 볼 수 있고 체크가 쉽게 되어서 좋더라구요.

전자모기향 홈키파 홈매트는 타사대비 30% 나 빠른 휘산효과가 있어서 빠르게 모기로부터 안심보호막을 만들 수 있어요. 취침 하기전 굿나잇솔루션 홈키파홈매트로 모기로부터 해방된 자유를 만끽하면 좋겠네요. EU BPR 성분 등록 완료로 훈증기 및 리필액 국내생산제푸밍고 살충력과 안전성 테스트 완료한 매우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기 좋은 홈키파 리퀴드 홈솔루션 제품이었어요. 모기퇴치제, 모기약 으로 이만한 제품 없는 것 같아요. 리퀴드전자모기향 추천드려요.

▼실구매자 리뷰보러 가기▼

2020/03/15 - [Review/생활가전] - 무선청소기추천 콘 무선 물걸레 진공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