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삼광빌라 출연진 줄거리

코로나 19 때문인지 집에서 왓챠 영화를 보거나 TV에서 드라마를 가끔 보게 되는데요. 어제는 왓챠에서 일본 좀비 영화 한 편을 재미있게 보았어요. 친구가 한국 영화 오케이 마담을 재미있게 보았다고 해서 이번 포스팅을 끝내고 바로 엄정화가 나오는 오케이 마담 영화를 보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주말드라마 한 편 소개해드려 보려고요. 꽤 많은 인기를 누렸던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후속 드라마로 '오 삼광빌라' 입니다. 같은 빌라에 살고 있는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과연 빌라 안에서 어떠한 사건들이 발생하게 될지 기대가 많이 되는 주말드라마예요.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소개해드리고 줄거리, 출연진 소개해드릴게요. 인물관계도 보시고 드라마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신작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KBS 드라마예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시작됩니다. 총 50부작이에요. 드라마 장르는 가족, 로맨스이고요. 출연배우로는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진기주, 이장우, 진경, 김선경, 인교진, 한보름, 전성우, 보나 등이 나옵니다. 간단 줄거리를 알아보면 다양한 사연들을 가진 사람들이 삼광빌라로 모여들게 되면서 모두 모르는 사람이었던 이웃들이 서로 마음을 열고 정이 들게 되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내용이에요.

요즘은 같은 빌라에 살아도 이웃 간에 소통은 거의 없는데요.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 가고 있죠. 이런 시기에 사람들 사이의 따뜻한 정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드라마예요. 오 삼광빌라 출연진이 정말 많아요. 인물관계도부터 보시죠. 삼광빌라 사장님은 순정(전인화)입니다. 순정이네 가족들을 중심으로 정원네와 정후네가 있어요. 

오 삼광빌라 출연진

빛채운, 해든, 라훈의 어머니이자 삼광빌라의 사장님 순정 씨예요. 전인화 배우가 나오네요. 경력 29년에 빛나는 프로 가사도우미 이자 하숙집 삼광빌라의 사장님인 순정은 보육원 원장이었던 남편과 사별한 다음 세 아이를 키우면서 친척 동생들까지 부양하며 살아왔습니다. 힘들게 살아왔지만 한 번도 현실을 비관하거나 슬퍼한 적이 없는 억척스럽게 살아온 순정이에요. 그런데 평생 혼자 끌어안고 살아가려고 하였던 그 비밀의 앞에 어느새 딸 빛채운이 다가왔습니다. 과연 빛채운이 알면 안 되는 순정이 혼자 끌어안고 가려고 하였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요? 드라마에서 확인해보세요. 

순정의 첫째 딸이자 인테리어 기사이고 Lx패션 직원인 이빛채운 역에 진기주 씨가 나옵니다. 다혈질에 욕심도 많고 독하고 악바리 성격에 화끈한 여장부 빛채운 이에요. 집안의 실질적인 가장으로 살아와서 힘든 일도 많이 하였지만 가족들을 정말 사랑하는 빛채운 이에요. 빛채운은 국내 최대 패션회사에 들어가게 되지만, 중학생 때 빛채운에게 누명을 씌운 서아가 직속 상사라고 하네요. 이런 악연이 있을까요? 그러나 서아와 다르게 서아의 엄마 정원과는 잘 맞아서 신개해하였다는 빛채운. 이렇게 프로페셔널한 대표님이 엄마였다면 어땠을까 자꾸 생각하게 된다고 합니다.

삼광빌라 출연진

빛채운의 동생 역으로 연예기획사 직원 이해든 이에요. (보나) 이번 드라마는 이름들이 조금 특이한 것 같아요. ㅋ
애교쟁이에 귀여운 뻥쟁이이자 질투쟁이 이해든 이에요. 파워 인싸 스타일에 자기가 예쁘고 끼가 넘치는 것을 알고 있는 인물이네요. 아이돌 연습생을 시작하였지만 재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떨어졌고 지금은 연예기획사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기가 다시 일어설 타이밍을 보고 있네요. 이런 이해든 에게는 어딘가 좀 의심스러운 왕자님이 어느 날 앞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최근에 아는 형님에 예능에 전인화 씨와 황신혜 씨도 출연하였네요. 

빛채운의 동생으로 나오는 배달대행 라이더 이라훈 이에요. (려운) 이런 외모에 배달대행을 한다면 콜이 더 많으면 대박이겠는데요. 그러나 헬맷을 쓰고 다니니 이런 외모가 수입에 큰 영향은 끌지 못하겠는데요. 미래에 대한 걱정보다는 눈 앞의 행복과 즐거움을 쫓는 20대 청춘 이라훈 이에요. 순정과 빛채운의 뒷바라지로 삼수까지 하였지만 마지막으로 지원한 대학에서 떨어졌네요. 가족들에게는 이 사실을 비밀로 하고 명문대에 들어갔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아니 거짓말도 이런 거짓말을..ㅋ 지금은 식구들 몰래 배달 대행 일을 하고 있지만 돈을 많이 벌어 어머니 집을 사주고 누나 뒷바라지 해주고 작은 누나한테 명품백 사주는 것이 꿈인 착한 아들이자 착한 동생 이라훈이에요. 와우..저도 이런 동생 있으면 대박이겠는데요. 그러다가 자신을 쫓아다니는 차바른 이라는 아이 때문에 이 이중생활에 비상이 걸리게 됩니다. 

오랜만에 보는 배우 이장우네요. 학교 다닐때 친구 중에 임장우라고 있었는데 ...그래서 더 기억에 남게되는 배우 이장우는 이번 오 삼광빌라 주말드라마에 우재희 역으로 나와요. 정민재의 아들로 건축사무소 대표 우재희 입니다. 아직 40대도 아닌데 건축사무소 대표라니..부러운데요. 자기가 잘 생긴것도 능력이 엄청나다는 것도 아는 잘난 남자 우재희 에요. 건축사무소 대표이지만 현장의 바닥부터 자신이 직접 체크해야 풀리는 속이 풀리는 완벽주의자 에요. 디테일 변태라고 하네요. 우재희의 앞에 불도저 같은 여자 빛채운이 등장하게 되고 사람을 약올리고 물러서지 않는 빛채운이 짜증나고 밉다가도 돌아서면 계속 생가간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다 결국 악바리 빛채운이 귀여워보이는 지경에까지 이르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빛채운을 먼저 좋아하게 되는 것 같네요. 

삼광빌라 출연진

우재희의 아버지이자 JH그룹 사장 우정후 역에 정보석씨가 나오네요. 예전에 야구 게임하다가 얼굴에 야구볼 맞아서 병원 갔었는데 잘 치료받으시고 드라마로 복귀하신 것 같네요. 찢어지게 가난한 집의 장남으로 태어나 기업을 일군 신화적 존재 우정후 입니다. 지금은 중견기업의 사장 자리에까지 올랐지만 여전히 왕 짠돌이게 꼰대이고 불통꾼이라고 합니다. 
아들 우재희와는 번호를 차단하고 지낸지 오래네요. 아내와는 고용관계처럼 선을 긋고 산지 오래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아내 민재가 이혼을 하자고 말하네요. 과연 우정후는 이러한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이혼을 계기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불통을 좀 고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정후의 아내이자 재희의 엄마 정민재 역으로 진경씨가 나오네요. 세련된 외모로 정보석씨와 잘 어울리는 부부관계네요. 평생을 꼰대 가장 남편 정후의 수족처럼 살아온 정민재 입니다. 이름이 남자 이름 같아요. ㅋ 사랑만을 보고 온 민재는 끝까지 남편의 사랑만 있으면 다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왕꼰대이면서 짠돌이에 융통성이란 없는 그 모습은 성공하고도 그대로라 실망이네요. 결국 민재는 그런 모습들에 지쳐서 자신만의 삶을 이제라도 찾기 위하여 이혼을 선언합니다. 민재의 결정 과연 어떻게 될까요?  

서아의 엄마이자 LX 패션 대표 김정원역으로 황신혜씨가 나오네요. 셀럽 못지 않은 외모에 능력까지 갖춘 멋진 그녀 정원이에요. 회사에서는 패션계의 잔다르크로 보육원에서는 아이들에게 부드럽고 마음 따뜻한 대표 아줌마라고 불리웁니다. 20대 시절에 사랑에 눈이 멀어 일찍 결혼을 하였으나 곧 헤어지고 이때 친딸 서연이를 떠나보내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자신의 아프을 안아준 좋은 사람과 결혼을 하였고 그의 아이들을 친자식 이상으로 키워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녀의 회사 직원으로 나타난 빛채운에게 묘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설마 빛채운이 떠나보낸 서연이 아닐까요? 

김정원의 딸이고 LX 패션 본부장 장서아 역으로 한보름 씨가 나오네요. 재력, 능력, 총명함, 그리고 미모까지 겸비하였지만 딱 한가지 싸가지가 부족한 서아에요. 하지만 어릴때부터 좋아해온 재희오빠와 엄마 정원의 앞에서는 감정을 더욱 숨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엄마 정원에게는 최고의 딸이 되기 위해 사랑을 준 만큼 더욱 더 많이 사랑을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녀의 앞에 빛채운이 등장하면서 모든 것이 흔들리게 됩니다. 심지어 좋아하는 재희오빠 마음까지 빼앗아가는 빛채운을 보고 절대로 자신의 것을 뺏기지 않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서아가 중항생때도 빛채운을 힘들게 하였는데 성인이 되어서도 힘들게 하려나 봅니다. 

세 가족들 외에도 삼광빌라의 세입자들도 등장합니다. 나로(성우), 만정(김선영), 그리고 확세 (인교진) 입니다. 

저도 아파트에도 살아보고 빌라에도 많이 살아보았는데 이웃간에 그렇게 왕래는 거의 없는데요. 과연 삼광빌라를 중심으로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될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드라마 오 삼광빌라 는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영이 됩니다. 주말드라마 답게 가족 사이의 비밀들이 있네요. 빛채운이 나중에 친엄마가 정원 대표님이었다면 어떠한 반응을 보일까요? 평상시 정원 대표가 자신의 엄마였음 얼마나 좋을까 상상을 많이 하게 되는데 말이죠. 또한 서아가 어떤 식으로 빛채운을 괴롭힐지도 궁금하네요. 오 삼광빌라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드라마 시청해보세요. 

비밀의 남자 인물관계도

거짓말의 거짓말 등장인물

방탄소년단 관련주

추석 선물세트 추천 순위

부모님 추석선물 관절 근육통관리 독일 샤인테 아르니카 플러스크림

'internet data > 뉴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원작  (2) 2020.09.22
좀비탐정 등장인물  (0) 2020.09.22
추석 이동제한  (4) 2020.09.19
중국 브루셀라병 집단 발생  (4) 2020.09.16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  (0) 202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