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이밍헤드셋 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몇년전에 PC게임을 즐길때 7.1채널 진동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PC게임을 많이 하지는 못하지만 오랜만에 7.1 채널 진동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게이밍헤드셋 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 제품입니다. 3만원대의 가성비가 좋은 진동 게이밍 헤드셋이에요. 

박스 포장이 고급스러운데요. 제품의 외형 디자인이나 색상을 알아볼 수 있게 되어 있고 박스앞에는 H740 이라고 모델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듀얼 스피커 내장이라고 표시도 되어 있어요. 듀얼 스피커라서 한쪽에 스피커가 두개씩 내장이 되어 더욱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답니다.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특징 소개가 있어요. 이 헤드셋은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사운드 몰입감이 뛰어나고 7.1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로 입체 3D 사운드로도 들을 수 있답니다. 

박스의 옆면에는 몬스타 로고와 홈페이지 주소가 표기되어 있네요.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윗부분은 비닐로 쌓여 있고 헤드셋이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보았어요.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의 외형 모습은 이렇습니다. 마이크 부분도 긴편이고 케이블 길이도 길고 헤드셋 크기도 꽤 크게 느껴지네요. 컨트롤러를 보면 버튼이 많이 있어서 게임기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헤드셋 하우징쪽에는 무광 골드색상으로 되어 있네요. 검정색과 빨간색만 있으면 조금 단조로울 수 있는데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좀더 고급스럽고 게이밍 헤드셋으로 잘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측면의 하우징에는 몬스타 회사 로고가 표기되어 있어요. 하이그로시 유광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헤드셋의 이어쿠션은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졌고 질감은 꽤 부드럽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착용시 착용감이 매우 좋더라구요. 스피커 유닛을 감싸고 있는 덮개는 특이하게 빨간색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구성품은 헤드셋본체, 드라이버 CD, 보증서가 함께 있는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 시디에는 3D효과, 음장모드 설정, 7.1채널 입체음향 설정을 할 수 있는 유틸리티도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에 제품의 스펙과 특징이 소개되어 있고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3만원대 헤드셋 제품으로 1년간 보증이 되는 점도 좋은 점이네요.

#게이밍헤드셋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게이밍헤드셋 은 양쪽에 2개씩 총 4개의 스피커가 장착된 게이밍 헤드셋이빈다.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총 4개의 스피커가 숨돌릴틈 없는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7.1채널 가상 채널의 입체 음향에 진동까지 더해져서 환상적인 몰입감을 선사해줍니다. 철로 된 빈 과장깡통 위에 올려놓고 볼륨을 높이면 깡통에서도 울리는 진동이 느껴진답니다. 이어컵이 큰편이지만 착용감은 우수하고 무겁지 않아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게임이 헤드셋이에요

좌우 구분을 해주는 R과 L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조작해주지 않아도 두상의 크기에 맞게 길이가 늘려지는 밴드도 편하겠더라구요.

이어컵의 쿠션은 매우 푹신푹신 합니다.

전원 연결시 마이크의 끝 부분에서도 빨간색 LED 불빛이 나오는데요. 길이도 적당하고 잘 구부러지는 형태의 마이크 입니다. 유틸리티 시디를 PC에서 실행하면 마이크 볼륨 조절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H740 진동 게이밍헤드셋은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데요. 외부소리를 완전히 차단하는 밀폐형 귀마개는 더욱더 집중력 높은 음악감상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컨트롤러 역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버튼 하나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마이크 또한 자유롭게 구부러져서 사용자의 얼굴에 맞게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맞춤형 헤어밴드는 사용자의 두상 크기와 구분없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무게감도 가볍과 귀와 헤드에 압박감이 없어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아요.

몬스타기어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H740 제품은 강렬한 빨간색 LED 불빛이 특징인데요. 메탈릭 아이즈 같은 모양의 듀얼 LED 는 H740 헤드셋 만의 포인트 입니다.  

드라이버 시디를 PC에서 실행시키면 유틸리티도 하나 실행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EQ 음장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3D 사운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음향효과는 영화관 모드, 욕실모드, 거실모드, 복도 모드로 4가지가 제공되는데 개인적으로는 기본효과 사운드가 제일 무난하네요.

 

마이크 볼륨조절과 함께 가상 7.1 채널 설저하는 부분도 있네요. 자신의 귀에 맞게 서브 사운드를 위치를 변경하며 들을 수 있느데요. 360도 회전하며 들리는 가상 7.1 채널의 사운드 음질은 꽤 만족스럽게 느껴집니다. 양쪽 헤드셋에서 진동도 느끼면서 게임을 즐기면 그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점도 좋더라구요.  귀 전체를 감싸주며 소리를 가두고 더욱 입체적으로 현장감있게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게이밍헤드셋 추천 몬스타 H740 듀얼스피커 7.1 진동 게이밍헤드셋

입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