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시는 분들 매우 많으시죠. 저도 최근 3,4년 동안 유선이어폰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만 사용하였는데요. 이번에 가성비 뛰어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을 사용해보았어요.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은 택배비를 제외하면 14000원대 가격으로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배터리를 충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소모성 아이템인데요. 그래서 음질이 어느정도 괜찮고 배터리 사용시간도 적당하다면 가성비가 괜찮은 저렴한 제품을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음전산 우드스탁 스마텍 블루투스 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모습이에요. 검정색으로 플랫터입의 케이블을 사용하였고 핸즈프리통화 되고 스테레오사운드로 음악 감상하기에도 좋은 블루투스 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이에요. 

 

 

박스 전면에는 이어폰 디자인이 잘 보이게 투명하게 처리되어 있네요. 하단에는 구성품, 제품스펙, 바코드 등이 표기되어있습니다. 

박스에서 오픈해보았어요.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포장 형태와 비슷합니다. 

구성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이어버드 여분으로 2쌍, 충전용 5핀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어폰 줄은 플랫타입 으로 줄이 꼬일일은 없고 목뒤로 넘겨주고 사용하면 되겠네요.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는 차세대 블루투스5.0 칩이 탑재되어 음악을 들어보면
해상력이 뛰어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더라구요. 마이크를 탑재한 컨트롤러가 있어서 음악감상 중 전화가 
걸려오면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서 생생하게 전화통화를 할 수 있답니다. 

 

마이크를 탑재한 컨트롤러의 모습이에요. 스마텍만의 독특한 문양이 독특합니다. 배터리 용량때문에 컨트롤러가 
조금은 크게 느껴지는데요. 무겁지 않아서 장시간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해도 별로 신경은 쓰이진 않네요.
버튼은 3개가 있는데 가운데 버튼은 전원, 전화연결, 전화끊기 버튼입니다.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로 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충전중에는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은 중저음이 강한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있어서 음악감상시
아주 최적화된 가성비가 뛰어난 음악감상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지금 BTS 음악을 들으며
후기를 작성하는데요. 음질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감상할때에도 다른 저품질 이어폰에
비하면 매우 퀄리티 높은 사운드 품질을 선사합니다. 친구 생일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스마텍 블루투스 이어폰 설명서에요. 사용방법, 페어링설정, 명칭 및 기능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과 사용법이 비슷하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제품 스펙입니다. 아쉬운 점은 작동시간이 3~5시간으로 조금 짧은 점이 아쉽네요. 

바로 LG V20 스마트폰에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하고 알쏭 어플을 틀고 음악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음악 감상용으로 아주 좋게 느껴집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시 제일 중요한 것은 배터리 사용시간 인데요.
아무리 기능이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도 배터리 사용시간이 짧으면 오래 사용하기 불편한데요.
요즘은 충전독이 제공되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도 많이 나오고 있는데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고 높은 편이에요.
또 충전독이 제공되는 블루투스 이어폰도 사용하고 있는데 충전독에 힌지가 고장나서 사용하기 불편한 점도
있었답니다.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으로 계속 음악감상을 해보았는데요.
한번 완충하여 3시간에서 5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화 용도로 주로 사용한다면 5시간 이상도 사용가능하겠지만
출퇴근시에 주로 음악감상을 하면서 거의 매일 사용하게 되는데요. 사용시간이 조금 짧은 점은 아쉬운 부분이네요.
한번 완충으로 100시간의 대기시간, 5시간의 재생시간, 5시간의 통화시간 으로 사용가능한 스마텍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가성비가 뛰어나고 음질도 수준급이라서 강력 추천드려봅니다.
구매하시고 거의 후회없으실꺼에요.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400164/products/4507443179?NaPm=ct%3Djwkf0bz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ba864f0f74bcb47b89415c4f026756281363f2d4

 

스마텍 블루투스5.0 듀얼드라이버 와이어 이어폰 STBT-E100S

우드스탁

shopping.naver.com

본 후기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