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비비크림 추천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남자 컨실러

 

가을이 오네요.. 태풍도 잘 지나가면 이제 좋은 계절 가을이 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일주일 더 연장이 되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잘 해결이 되겠죠. 좋아지겠죠. 꾸미는 남자가 대세입니다. 자연스러운 비비 스틱 제품 소개해드립니다.

요즘에 남성들도 자연스러운 커버를 할 수 있는 비비크림 컨실러를 사용하는 분들이 아주 많아지고 있어요. 얼굴에 모공도 넓어지고 잡티도 많다보니 신경을 안 쓸 수 가 없더라고요. 이번에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을 사용해보았습니다. 9초 만에 멋진 멋쟁이가 되실 수 있는 남자 비비크림이에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주름개선에도 좋은 비비스틱이에요.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작아서 휴대성이 좋고 여성 립스틱처럼 돌려서 사용하는 것이라서 사용성도 편하고 다른 쪽에 브러시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초미세 브러쉬를 내장하고 있는 남자 비비 스틱으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피부에 녹는듯한 멜팅 텍스쳐로 요철, 모공 커버와 자연스러운 피부톤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남성 전용 멀티 비비 스틱입니다. 얼굴에 잡티가 많은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비비 스틱이에요.

자연스럽게 모공과 잡티, 트러블을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호호바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 있어서 피부 보습에도 좋답니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의 내용물을 얼굴에 바르고 브러쉬로 부드럽게 문질러 펴 발라줍니다. 커버력이 부족한 부위는 2~3번 덧발라 줍니다. 남성용 비비 스틱이지만 손등에 발라보고 향기를 맡아보니 여성 화장품과 비슷한 향기인 것 같아요.

엔 모먼트 올인원 비비 스틱 제품은 남성 전용 비비 스틱으로 남자 친구 선물, 남편 선물로도 좋답니다. 9초 만에 얼굴에 발라주고 브러시로 정돈해주면 바로 멋쟁이가 되실 수 있어요.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도 좋은 올인원 비비스틱 남자 컨실러 제품이네요. 손등에 먼저 발라보았어요. 보습과 커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남자 비비크림으로 남성 올인원 비비 스틱이에요. 남자 비비크림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