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코백 브랜드 추천 베스트5

에코백은 가죽이나 비닐 등 친환경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는 소재를 뺀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든 가방이 바로 에코백이에요. 캔버스백이 대표적이고 동물 가죽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등장하였습니다. 여름철에 특히 에코백의 활용도가 높은 편인데요. 가을에도 물론 좋답니다. 에코백은 천연 면과 같은 폐기될 시에 자연에서 분해가 될 수 있는 친환경재료로 만든 가방을 말하는데요. 동물 가죽이나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기 위하여 나타난 가방의 한 종류가 바로 에코백이에요. 그럼 어떠한 에코백 브랜드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전 세계 커피 브랜드로 대표적인 브랜드 인데요. 다른 에코백 브랜드보다 고객 충성도가 높은 편이더라구요. 그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디자인 때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담긴 다양한 굿즈들이 많은데 해외직구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곳은 없는데요. 시즌별로 나오는 상품이나 또는 지역별 그리고 해외직구 또는 중고매입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름있는 브랜드이므로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고 남성들에게도 매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에코백이에요. 캔버스 원단이고 내부에 포켓이 있기도 하고 무게도 가볍고 적당한 끈의 길이가 특징입니다. 

케즈

케즈는 저도 잘 몰랐던 브랜드인데요. 여성 스니커즈 브랜드로 매우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미국 브랜드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유명합니다. 케즈의 대표적인 컬러인 네이비 및 화이트 컬러와 심플한 로고와 디자인으로 특히 여성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케즈 에코백을 만나볼 수 있어요. 오리지널 에코백으로 친환경 캔버스 소재로 케즈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인 데일리 에코백 입니다. 소재도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은 스트랩 손잡이끈도 좋은 것 같아요.

아페쎄 A.P.C.

프랑스에서 1980년대에 설립되어진 프랑스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아페쎄 A.P.C 입니다.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eation 의 약자입니다. 해석해보면 창장과 생산을 위한 아뜰리에 라는 의미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국내에서 사랑받는 패션브랜드이고 생지 데님 에코백 또한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 브랜드네요.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송기간이 약 7~15일 정도 걸리는데 해외직구 개인통관고유번호 입력을 해야겠죠. 

칼하트

칼하트는 1800년대 후반에 미국의 디트로이트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데님과 덕 캔버스로 만들어진 작업복으로 유명합니다. 에코백이기도 하고 토트백으로도 유명합니다. 캉골 에코백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의류브랜드이며 국내에서는 2010년대 들어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정체성 답게 모든 가방을 포함하여 에코백 또한 견고하고 남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에요. 내구성이 오래사용하기 좋고 수납공간도 아주 넉넉하게 보이네요. 실용성 있는 브랜드의 가방으로 스타일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전면부에 칼하트 로고가 보이고 일단 박음질 처리가 아주 견고해보여서 10년 20년 이상 오래 사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캉골

캉골은 집에 아버님이 쓰셨던 모자가 캉골 브랜드여서 알고 있었는데요. 1918년에 설립된 잉글랜드 의류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의류보다는 가방이나 모자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입니다. 귀여운 캥거루 로고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문화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인 캉골은 항상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이보리 색상이 참 예쁘고 심플하구요. 캥거루 디자인이나 로고 디자인도 멋진 것 같아요.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이 참 많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캉골 에코백 브랜드 입니다.

다가오는 가을 센스있는 에코백 브랜드으로 패션을 더욱 풍부하게 해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