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공중날고 다양한 검술 보유....무협지를 옮긴듯 화려한 액션플레이"

게임업체 넷마브렝서 지난 12월 6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을 조금 해보았습니다. 

넷마블이 엔씨소프트의 PC 게임인 블레이드&소울을 원작으로 삼아 만든 모바일 게임 이에요. 사전 예약자가 몰리면서 서비스하자마자

100개 서버가 이용자의 트래픽으로 꽉 찼을 정도로 인기 게임이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고 LG V20 스마트폰에 설치해보았습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4가지 종족 중에서 하나를 고르고 직업과 성별을 고를 수 있네요. 종족을 선택하고 이야기 흐름을 따라서 

다양한 장소를 모험하면서 괴물과 싸우고 미션을 완수하고 캐릭터의 레벨을 높여나가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매우 화려하고 재미있는 무협 게임이라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 됩니다. MMORPG의 기본 방식을 따르고 있지만 무협지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멋진 배경화면과 진행 방식이 색다릅니다. 다양한 검술 기술을 쓰면서 무협지처럼 공중을 날아다니는 것이

재미있네요. 정말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검을 휘두르는 효과음이 경쾌합니다. 괴물과 싸울때 호쾌한 느낌도 드네요.

버튼 조작이 간소화되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네요. 게임 진행중 나오는 애니메이션은 유명한 성우들이

직접 녹음하여 이야기에 몰입도가 높아집니다. LG V20 으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제대로 게임이 안 돌아가는 느낌이 듭니다.

30분 이상 게임을 하면 스마트폰 뒷면의 온도가 올라가고 종종 게임 화면이 끊기는 현상도 생기네요.

정말 오랜만에 화려한 그래픽의 검술 게임을 해보았는데 그래픽이 일단 화려해서 놀라웠습니다.

구형 스마트폰 사용자가 즐기기에는 조금 불편한 데요. 게임을 진행할수록 현금 결제를 통해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와는 

캐릭터 실력차이가 꽤 많이 벌어지네요.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한번쯤 스마트폰의 성능을 테스트하는 것으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을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