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마블 KOF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구글 애플 인기 1위네요..

 

넷마블에서 5월 9일 출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KOF)' 가 국내 애플과 구글의 앱 장터에서

게임 매출 5위 안에 들었다고 하네요.. 

LG V50 ThinQ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바로 설치해서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초반에 다운로드 받는 과정이 좀 기네요..

성우가 일본인 이더라구요..그래서 더운 잼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모바일 게임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 에 따르면 KOF는 이날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순위

1위와 4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인기 게임 순위에서는 두 앱 장터에서 모두 1위에 올랐습니다. KOF는 넷마블이 인기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의 캐릭터를 사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