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선이어폰은 줄 꼬임 때문에 보기에도 좀 지저분해 보이고 줄이 꼬이다 목을 조이는 경우도 생기다보니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매일 애용하는 편이에요.


이왕 듣는거 음이 끊기지 않으면서 잘 들리는 이어폰 찾다가 이번에 만난게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이전에도 아콘 블루투스 이어폰을 2년 이상 사용하고 있어서 아콘 제품은 저에게는 매우 친숙한 제품이에요.

 

 

 

보통 무선이어폰은 재생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다면,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긴 재생 시간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음악을 오래 듣거나 유튜브를 오래 보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무선이어폰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무선 충전으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해요.​

요즘은 충전독이 있는 제품이 대세죠...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대 7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요.

 

블루투스이어폰추천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충전독, 여분의 이어팁...그리고 충전케이블이 있어요.

 

 

​​무선이어폰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듀얼모드로 사용할 때 약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요.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내부 8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채용할 충전케이스와 같이 사용할 경우 약 4~5회 재충전이 가능해 최대 72시간 이상 음악 감상이 가능해요.

 

블루투스이어폰추천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전역대에 걸쳐 선명하고 균형 잡힌 출력으로 뛰어난 사운드를 재생해줘요.

 

 

안드로이드용 aptX 코덱&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 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된 Freebuds X15는 좌우 유닛의 정밀한 설계와 DSP 회로의 음질 항상을 통해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어떠한 소리라도 깊이 있고 왜곡 없이 정확하게 표현하여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전달해 준답니다.​

 

블루투스이어폰추천 아콘 Freebuds X1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전역대에 걸쳐 선명하고 균형 잡힌 출력으로 뛰어난 사운드를 재생해줘요.

 

충전조차 번거로운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충전케이스를 무선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해도 쉽고 빠른 배터리 충전이 가능해요.​

 

충전케이스 전면부 4개의 LED로 이어폰과 케이스의 충전상태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해 좋더라구요.


5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하여 야외활동 중에도 언제든지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답니다.​

 

 

충전케이스는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해 충전이 가능해요.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하고 싶을때에는 이어폰의 버튼을 짧게 3번 눌러 Google앱을 실행하거나 Siri를 활성화하면 된답니다.

 

양쪽 이어폰으로 통화음이 전달되어 선명하게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

 

사용자의 목소리를 정확하게 픽업하는 마이크 위치와 HD 보이스 및 광대역 스피치를 비롯한 퀄컴사의 CVC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깨끗한 통화 품질을 가능하게 한답니다.

 

양쪽 이어포 사용 시 착신음은 양쪽 이어폰으로 들리고 발신음은 마스터 이어폰인 오른쪽으로 상대방에게 음성이 전달된다고해요.

최신 블루투스 5.0기술과 퀄컴 칩셋을 탑재하여 무서신호 송/수신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고해요.
연결 안정성뿐만 아니라 뛰어난 사운드를 재현하여 무선의 자유로움과 사운드의 즐거움을 완벽히 즐길 수 있으며, 전파 방해가 심한 출퇴근길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도 전혀 끊김이 없어요.

 

귀 안쪽으로 더욱 밀착될 수 있도록 설계된 이어노즐 구조로 어떠한 귀 크기와 모양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안정적이에요.


간편하게 한 개의 버튼으로 통화, 음원 재생 , 음성 명령까지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어요.
한쪽 이어폰 단독 사용시엔 싱글 모노 모드 , 음악 감상 시엔 듀얼 스테레오 모드로 사용 가능해요.​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이 적고 격력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빠질 걱정없이 사용 가능해요.
동전보다 작은 사이즈로 종이보다 가벼운 5.3g의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적어요.​

 

3가지 서로 다른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귀 모양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운동 중 흘리는 땀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비와 수분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줘요.​

끊김 없이 고품질 사운드를 출력해내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그 요소에 부합하게 음질이 끊김 없이 잘 들리더라구요.


저처럼 블루투스이어폰은 좋은데 계속 끊기는 음질이 신경쓰이셨던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archon/products/4785654621

 

무선충전패드 전원증정] 아콘 Freebuds X15 블루투스이어폰 단독 12시간 최대72시간 재생 / 타입C 무선충전/ 퀵차지 : 아콘스토어

[아콘스토어] 고객지원센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