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가습기 추천 주파집 무선 듀얼 가습기 HF100 

 

안녕하세요. 요즘 건조한 겨울철에 가정이나 사무실, 또는 차량내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무선가습기를 찾아보았는데요.

주파집 제품이 가습기 좋은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어서 선택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텀블러만한 크기로 2군데에서

분출이 되니 웬만한 대형 가습기 못지 않더라구요. 몇가지 미니가습기 사용해보았는데 가습 분무가 잘 되다가 어느 순간

입구가 막히는 것 같기도 하고 분무량도 너무 적고 해서 자주 사용을 못했었는데요. 주파집 수피아 가습기을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봅니다.

 

 

#가습기추천 주파집 휴대용 미니가습기 듀얼미스트 제품이에요. 주파집 제품은 핸드폰 고속충전기나 충전케이블로

알게된 브랜드인데 가습기 제품도 매우 잘 만드네요. 

 

박스에 주의사항, 제품스펙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주파집 가습기는 가정에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가습기 제품도 있는데요. 듀얼 미니가습기는 가정, 사무실, 차량 내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무드등 기능도 있고 2600mAh 배터리 사용으로 최대 6.5 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니가습기 #휴대용가습기 #차량용가습기 #사무실가습기 #탁상용가습기 #소형가습기 #USB가습기 #무드등가습기

 

무드등 기능은 on/off 버튼을 연속으로 두번 누르면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동급대비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한 제품이에요. 간편하게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제품 무게는 270g 으로 핸드폰 무게만큼 되고 충전시간은 약 4시간 이고 사이즈는 8.3 x 8.3 x 18.4 cm 입니다.

 

가습기 추천 주파집 탁상용 가습기 제품구성은 충전케이블, 본체, 설명서, 여분의 필터 2개가 있어요.

 

정말 텀블러 모양이에요. 주파집 수피아가습기는 분사량이 더블이라서 정말 최고인데요..듀얼가습기는 처음 사용해보네요. 분사량 조절도 가능하구요. 2군데 더블이라서 믿고 더블로 가는 미니가습기에요. 2군데서 번갈아 나오도록 할 수도 있어요. 

텀블러 형태라서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차량내에서 컵홀더에 놓고 사용하기도 좋아요.

 

밑면에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있어서 좋아요.

 

충전은 윗부분 뒷면에 있어요..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면 됩니다.

 

주파집 수피아 가습기는 분사구가 2개로 듀얼이에요.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서 A분사구, B분사구에서 동시에

나오거나 한군데서만 나오거나 교차로 나오게 할 수 있어요. 

 

가습기 뚜껑을 열어주니 이렇게 2개의 필터가 들어있어요. 처음 사용시 필터를 물에 많이 적셔줘야 제대로 분사가 

시작됩니다.

 

물을 원하는 양만큼 담아주고 USB로 충전시켜준다음 버튼 눌러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충전시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완충 시간은 4시간 정도에요.

 

충전하여 무선으로 이용가능하니 너무 좋네요..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상단 A분사구에서 분무가 됩니다.

 

버튼을 한번 더 눌러서 총 2번 누르게 되면 A와 B 분사구에서 동시에 나와요.

 

그리고 버튼을 3번째 누르게 되면 교차로 나옵니다.

 

4번 누르면 B에서만 나와요.

 

4시간 충전하면 최대 6.5 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 용량으로 오래오래 사용가능한데요. 무드등 기능도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노란빛의 무드등이 있어서 야간에 침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네요.

 

두군데 분사구에서 교차로 나오도록 해보았어요. 분사력이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구매하고서 1년이내 하자 발생시 무상 A/S도 됩니다.

 

텀블러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가방안에 쏙 들어가고 가정, 차량,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이에요.

성능이 꽤 괜찮아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2만 7천원대의 가격으로 꽤 괜찮은 미니가습기 입니다.

 

제품구매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681634842

 

주파집 무선 듀얼 가습기 HF100 : JUPAZIP

[JUPAZIP] 핸드폰 ACC 전문 브랜드 주파집 공식 온라인샵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