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라이코 FS188KR 휴대용 방수 물세척 쿠션헤드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남성이라면 매일 면도를 하게 되는데요. 면도 안하고 수염을 기르시는 분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유튜브 영상을 자주 보는데 유튜버 joe튜브 님이 수염을 기르고 방송을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일반인은 깔끔하게 면도를 매일 해줘야 하겠죠. 이번에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플라이코 FS188KR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보았어요. 네이버 쇼핑에서 19,800원에 1+1 판매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구매해서 친구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전기면도기 입니다.

 

사이즈가 꽤 아담한 크기의 전기면도기 이더라구요.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8시간 충전 1회 충전으로 최대 45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완전방수 이구요. 충전표시등이 있고 얼굴윤곽선에 맞게 편안하고 부드러운 면도가 되고 1년 보증이 되는 제품이에요.

제품 구성은 제품본체, 충전케이블, 청소용브러쉬, 품지보증서, 사용설명서 이렇게 있습니다.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정말 휴대하기 간편한 플라이크 전기면도기 이네요.

아랫부분에 충전포트가 있어요.

헤드 부분은 간편하게 분리가 됩니다.

사용하고 나서 완전방수라서 물로 세척해주면 됩니다.

헤드 안쪽에 면도날 부분도 분리가 되어 더욱 정교하게 세척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솔을 이용해서 세척해줘도 됩니다.

충전을 해보았어요. 1회 충전하여 23일간 면도를 할 수 있는데요.  8시간 충전시 45분 사용가능합니다.  하루 2~3분 사용시 약 23일간 사용가능합니다.  방수도 되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아웃도어에서도 최적의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바로 면도를 해보았어요. 간편하게 그리고 깔끔하게 면도를 끝냈네요. 편안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휴대용 전기면도기로 추천드려 봅니다. 1,2만원대 저렴한 면도기도 많은데 그중에서 가성비가 꽤 뛰어난 플라이코 전기면도기 같아요.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습식 및 건식 면도하기 좋구요. 완전방수설계로 사용한 다음에는 간편하게 물세척을 해주면 되므로 추천드려봅니다.

 

 

 

(1+1) 플라이코 FS188KR 휴대용 방수 물세척 쿠션헤드 2중면도날 전기면도기

바헤르츠

shopp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