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력보호스탠드 벤큐위트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들어 시력이 많이 안좋아졌는데요. 아들녀석도 스마트폰을 자주 보다 보니 시력이 안좋아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스마트폰, PC, 책 등을 오래 보다보면 눈의 피로가 많아지는데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눈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아이케어 원조브랜드 벤큐의 시력보호스탠드 인 벤큐 위트 마인드 듀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벤큐브랜드 하면 아이케어 원조브랜드로 모니터나 프로젝터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아이케어 솔루션을 통해 눈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조명 및 영상가전을 출시하고 있는 회사로 해외로도 많은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벤큐의 LED스탠드는 주변환경의 광량을 감지해 최적화된 밝기를 제공하는데요. 눈부심을 제거하고 균일한 밝기를 유지하고 눈의피로도롤 높이는 플리커현상이 없어 눈건강을 지켜준답니다. 공부를 많이 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좋은 시력보호스탠드 입니다.  벤큐 위트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에는 플리커현상을 제거한 #플리커프리 사양이 적용되어 눈의 피로누적을 줄여주고 눈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케어스탠드 입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눈건강을 해치는 플리커 현상을 없앤 플리커프리 사용으로 학습용스탠드 로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박스를 개봉해보면 받침대가 들어있어서 꽤 묵직한데요. 벤큐 위트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의 구성품은 

위트마인드듀오 램프, 전원어댑터, 받침대, 전원코드, 코드콘센트 4개, 설명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외로 수출하는 벤큐의 스탠드로 여러 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콘센트가 4개 동봉되어 있어요.

 

위트마인드듀오램프....눈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최적의 공간에서 책을 읽거나 컴퓨터를 할 수 있게 도와줄 #아이케어스탠드 입니다.

위트마인드듀오 LED스탠드는 설치가 쉬운데요. 묵직한 스탠드 받침대에 스테드 램프를 끼우고 난위 뒤쪽에 나사를 단단히 조여주면 된답니다.

 

 

위트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LED 스탠드를 설치하고 불을 켜주었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화이트톤이네요.

벤큐 위트마인드듀오 아이케어 LED스탠드는 주변 조도에 따라 최적의 밝기를 알아서 스마트하게 조도해주는 센서가 

있어서 내가 있는 공간의 환경에 맞게 밝기 조절이 된답니다.

 

스탠드 헤드 부분에는 on/off 버튼이 있는데요. 적외선 센서를 통해 자동감지해주는 자동센서로 on 에 있으면 근처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스탠드가 켜집니다. LED스탠드가 센서등 이라서 신기합니다. 

스탠드 근처에 가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스탠드가 작동합니다. 조도센서가 있는 벤큐마인드듀오는 자동모드로 

스마트조도센서 로 사용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빛을 제공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력보호스탠드입니다.

램프 헤드 부분의 다이얼을 약 2초 동알 눌러주면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모드나 수동모드로 바꿀 수 있는데요.

책읽기모드에서 디지털읽기모드로 변경시 수동모드에서 꺼지고 조명모드가 디지털읽기모드에서 책읽기 모드로 변경하면 자동모드변경이 가능합니다. 

디지털읽기모드에서는 6000K 색온도로 책읽기모드에서는 4000K 색온도로 주변환경을 분석하고 용도에 맞게 가장 적합한 색온도를 찾아 자동밝기조절이 되니 수동으로도 자동으로도 눈이 편한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느 상황에서도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력보호스탠드 벤큐위트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는 따뜻한 색온도인 2700K 에서 차가운 백색광 6000K 까지 색온도조절이 가능하므로  따뜻한 조명에서 차가운 조명까지 원하는 색상을 직접 설정도 가능하고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므로 

상황에 따라 스탠드의 조명이 조절되므로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서 좋네요.

모니터를 볼 때에는 E리딩모드로 책을 읽을 때에는 Book 리딩모드를 선택하면 장시간 더 편안한 눈으로 집중할 쉬 있습니다. 적용되는 배광범위가 다른 스탠드 램프보다 150% 로 넓은 95cm 로 컴퓨터를 하거나 책을 읽을때 전체적으로

고른 조명으로 눈이 편안하게 PC를 하거나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UeRRpNupz0

 

램프헤드의 회전다이얼을 한번 터치하면 다이얼 회전에 표시등이 다르게 들어오는데요.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흰색 조명에 가까워지고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조명이 노란색에 가까워지는 2가지 조명 색상과 발기 조절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중앙에 조도표시는 밝기의 적정도를 알려주는 표시등입니다. 조도센서가 감지하여 조도조건이 어두우면 빨강, 조도조건이 적당하면 초록, 조도조건이 밝으면 파랑으로 나타나서 램프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한스탠드 입니다.

벤큐 위트마인드듀오 아이케어스탠드 에는 별도의 전원스위치가 없고 렘프의 온오프 센서에서 최소 2cm 아래 손을 대면 자동으로 램프가 꺼지고 켜집니다. 스탠드 옆면에는 USB 포트가 있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잇어서 편리합니다.

시력보호스탠드 벤큐위트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는 일정한 조도의 스탠드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낼 수도 있고

나의 환경에 맞추어 조도를 맞추므로 눈겅강까지 챙기는 LED스탠드 네요. 

특히 눈건강을 해치는 플리커현상을 제거한 플리커프리 스탠드로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아이들에게는 #학습용스탠드 로 늦은시간까지 컴퓨터를 하거나 책을 읽는 분들에게는 #노트북스탠드 로 눈건강을 위해서 아이케어스탠드로 선택하여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나와] BenQ WiT 마인드듀오 아이케어 스탠드

최저가 269,000원

prod.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