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도 필요없고, 쉽게 충전해서 중후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POP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케이스, 스피커, 보조충전기, 액정보호필름, 이어폰 등은 필수 악세사리가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POP 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사운드를 무선 스피커로 들을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 스피커에요.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POP 은 투명한 하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필자는 빨간색상을 사용해보았어요. 레드/블랙/화이트/퍼플의 4가지 색상이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외형 디자인이 꽤 심플하고, 빨간색상이라서 강렬한 이미지에요. 제품 이름이 앞면에 표기되어 있고, 밑면에는

바코드가 보이네요.

 

 

제품의 뒷면에는 9개국의 외국어로 제품 특징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뚜껑을 오픈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POP 이 바로 보입니다.

윗면에 스피커가 있어요.

 

 

블루투스 방식으로 자유로운 무선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품
리튬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통한 전원 공급 방식을 동시에 지원하고 있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은 공간이 좁은 책상은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돋보네요.
디붐의 휴대용 스피커 BLUETUNE-POP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작은 크기에도 믿을 수 없는 만큼의 뚜렷한 음질을 들려주네요.
특히 원터치로 팝업되는 유퍼 유닛을 펼치면 중후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제품구성은 간단하게 블루투스 스피커 BLUETUNE-POP 본체, 설명서, 전원케이블(오디오단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옆면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면 우퍼 유닛이 나옵니다.

일반 스피커와는 달리 디붐 블루튠은 선이 없어 깔끔한 모습이에요.

작지만, 중후한 4W 사운드!
지름 6cm의 스피커 유닛에서 들을 수 있는 스피커의 맑은 고음과 우퍼 유닛에서 중후하게
울리는 중저음으로 더욱 꽉찬 느낌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밑면 모습이에요. 고무 받침대가 3군데 있고, 전원 On/Off 단자가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였을 때 OFF 표시 윗부분에

빨간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USB 연결 충전에 충전용 케이블을 연결해보았어요. USB 연결이 가능한 PC,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고,

차량 시거잭에 USB 연결부가 있다면 차량에서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네요.

 

 

블루투스 연결은 매우 쉽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다 아시겠죠.
다른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시에도 편리하고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는
MP3 플레이어나 태블릿 PC와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하네요.

 

 

손끝에서 느껴지는, 중후한 사운드!
우퍼 유닛이 내부에 감추어져 있어 원터치로 간편하게 팝업되는 스프링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요. 작은 크기에도 풍부한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우퍼시스템으로 음향의 중후한
사운드를 직접 느낄 수 있네요.

 

 

블루투스 기능을 가진, 모든 기기와 호환!
블루투스 기능을 가진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스피커네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PC에 연결하여 고음량으로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어요.

 

 

 

 

 

▲손가락을 눌러주면 우퍼 유닛이 나오네요. 노트북에 USB로 연결하여
충전하는 모습과 전원을 켜주면 신호음이 울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Extreme Bass Expansing Technology
확장 음역 기술 채용의 뛰어난 사운드
EBE 기술은 더욱 확장된 음역을 제공하는 기능으로서 간단히 우퍼 유닛을 팝업시키는 것만으로
진정한 중저음을 경험할 수 있어요. 더욱 깨끗한 사운드로 고품질의 뛰어난 성능을 냅니다.

Monophonic Surround Stereo System
확장 음역 기술 채용의 뛰어난 사운드
한 개의 스피커 유닛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마치 서라운드 스피커로 듣는 사운드처럼 효과를 주어
더 특별한 2채널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

 

 

손으로 가볍게 블루튠팝을 눌러서 우퍼 유닛을 펼칠 수 있어요.


복잡한 선이 사라졌다!
블루투스 제품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이동이 간편한 제품이에요.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은 공간이 좁은 책상은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뛰어나네요.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음악을 감상해보는 모습이에요.
고광택 하이그로시의 원색에 가까운 4가지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세련미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러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쇼핑몰 http://www,joygear.co.kr
블로그 http://bog.naver.com/joygear
카페 http://cafe.naver.com/joygea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oygear.co.kr

 

본 리뷰는 어바웃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사용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