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모서리보호대 추천 아빠손 모서리보호대 




6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2년전 뛰어놀다가 모서리에 이마를 부딪혀서 크게 고생하였던 기억이 나네 요. 아들 이마에는 작은 흉터가 남아있어요. 진작 아기모서리보호대를 사용했더라면 안전하게 아이가 집안에서 뛰어놀았을텐데요. 이제서야 아기모서리보호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아기모서리보호대 평소에 생각은 많이 하지만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아빠손 모서리보호대로 구입했는데 아주 좋더라구요. 새집으로 이사하니 주방에도 모서리가 많은데 아이를 위한 좋은 제품 같아요.



소재는 말랑말랑하여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 아빠손 모서리보호대네요. 



모서리 부분이 투명한 소재이고 3M 양면테입을 이용하여 책상 모서리나 옷장 모서리 등에 부착해주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에 딱 맞는 3M 양면테입이 들어있더라구요...아빠손 모서리보호대 사용법은 포장 뒷면에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먼저 3M 양면테입을 아기모서리보호대 안쪽 부분에 부착해주었어요.



아빠손 모서리보호대는 탄력있는 고무재질의 느낌이에요....넘어져서 모서리에 세게 부딪혀도 이마나 무릎에 전혀 손상을 주지 않을 것 같아요. 완전 모서리 범퍼인데요.




매우 뾰족한 책상 모서리 부분에 부착해주었습니다. 3M 접착 테이프는 몇 년이 지나도 테이프의 끈적임이 남지 않는 고급 테이프라고 합니다.


아빠손 모서리보호대는 부착 후 24시간이 지나야 완전히 부착이 됩니다. 부착방법도 아주 간편하고 아이 키우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제품 같아요. 부착된 겉면은 매우 야무지고 단단한 편이구요. 손으로 누르면 들어가기도 하여 충격흡수가 아주 잘 될 것 같아요. 내구성도 아주 뛰어나서 오래오래 부착되어 있어서 아이가 맘 편히 방안에서 뛰어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하러 가기 <<


0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