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자타 어린이 접이식 킥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어린이 장난감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에 타자타 어린이 접이식 킥보드를 이용해보았습니다. 택배 상자를 개봉하니 분리된 타자타 접이식 킥보드와 설명서, 6각렌치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타자타 어린이용 접잇기 킥보드 설명서와 6각렌치 2개에요.



제품정보와 조립방법, 폴딩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핸들 밑에 커브형 전방축 아랫부분에 나사를 조립하여 전방축을 세우거나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킥보드에요.



6각렌치 두개로 바퀴를 장착할 부분에 나사를 풀어줍니다.



바퀴를 장착할 부분에 나사를 풀어주었어요.




바퀴 부분을 장착해주고 있습니다...조립방법은 설명서를 참고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다시 6각렌치를 이용하여 나사를 조여주어 바퀴 부분을 잘 결합하여 줍니다.



그리고 핸들바를 장착해주었어요. 핸들바는 쉽게 높이 조절이 됩니다.

높이 조절은 최대 7cm가 가능하여 아이들의 성장에 맞게 핸들 높이 조절이 쉽게 가능합니다.



사고를 최소화 할 수 있게 설계된 커브형 전방축으로 전방 장애물과 충돌에 의한 충격을 최대한 흡수시켜 아이가 다치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최대 하중 60kg 까지 가능합니다.




신발장, 트렁크, 베란다 등 접이식 기능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고휘도 LED 발광휠 배터리가 필요없는 자가발전 LED 휠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타고 놀때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야간에도 보다 더 안전하게 탈 수 있어요.



안정성을 가진 삼각 디자인으로 외부의 충격에도 잘 견딜 수 있는 탁월한 디자인이더라구요. 내구성이 튼튼하고 넓은 발판이 사용되었고 특수 강화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바를 사용하여 더욱 가볍고 견고한 발판입니다.



처음 타는 아이들도 쉽게 라이딩을 할 수 있게 몸의 무게 중심에 따라 방향이 전환되는 신개념 방식의 방향전환이 가능한 킥보드에요.. 일반 킥보드와 달리 핸들이 확 돌아가지 않아 고속에서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방향전환이 가능합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신체 밸런스와 균형 감각을 키워주는 킥보드로 추천드려봅니다.



우수한 제동력의 풋 브레이크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탈 수 있어요. 아이에게 해롭지 않은 무독성 재질과 친환경 소재의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어린이 장난감 안전불감증 없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본 후기는 에누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