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전자 아들과딸북클럽의 LG클로이 인공지능 교육용홈로봇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아들과딸 북클럽 LG CLOi 는 디스플레이 & 교육용 콘텐츠를 탑재한

국내 최초 인공지능 홈 로봇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구성은 홈 로봇, 사용설명서, 전원어댑터, 그리고 아들과딸북클럽 머리띠가 있네요.

LG CLOi 모습이에요. 전면부에 터치화면이 있고 전면에 마이크가 2군데가 있답니다.

후면부에도 마이크가 2군데 있고 전원 및 서비스 단자가 중간에 있어요. 그리고 아래부분에 전원 어댑터 연결단자가 있더라구요. 제품 크기는 약 177.4 x 279mm 에 약 2kg 무게이고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초기 설정을 해보았어요. 집에서 사용하는 무선와이파이에 연결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LG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면 되는데 LG 계정이 없다면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 계정으로 연결해주었어요.

제품을 사용하려면 네이버 클로바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후면부에 전원 on/off 버튼 및 서비스 연결 단자가 있더라구요.

측면에 스피커가 보입니다.

LG 스마트씽큐 인공지능 가전과 홈로봇 연결을 통해 스마트 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연합 출판사 플랫폼인 아들과딸북클럽 인공지능 홈 로봇 LG CLOi 의 차별화 된 교육 컨텐츠가

많답니다.

5.0인치 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한 단계 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딩 관련 주제별 영상과 동요로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익힐 수 있어요.

음성으로 주요 내장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고, 디지털 전집 제목 검색이 가능합니다.

인공지능 홈로봇 LG CLOi 와 대화를 통해 교감하며 어휘력을 향사시킬 수 있어요.

책 특성에 따라 다르게 보는 디지털 전집 액션북, 플레이북, 사운드북, 애니북 컨텐츠가

많이 있네요.

아이들의 선생님이자 놀이친구!

아들과딸 북클럽 LG클로이

아들과딸북클럽의 클로이는 다양한 정보를 추천해주고 그 안에서 선택하여 깊이 있는

학습을 할 수 있어요.

음성으로 편리하게 물어보며 LG클로이 교육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네요.

동화책이 보고 싶거나 동요를 듣고 싶거나, 놀이학습을 하고 싶을때

언제나 '헤이 클로이' 를 부르고 음성으로 편리하게 물어보면 된답니다.

아이의 교육 외에 나만의 비서로도 LG 클로이를 불러볼 수있어요.

날씨, 음성메모, 알람, 일정, 실시간 음성 검색 등

나의 첫 로봇친구 아들과딸 북클럽의 LG 클로이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