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전동마스크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다양한 유아용 마스크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어린이마스크 는 좀 특별하더라구요. 한장짜리 종이마스크와는 비교불가인 브론의 공기청정마스크 입니다. 커버(덮개)부터 필터, 피부에 닿는 벨크로까지 하나하나 유해물질 전혀 없는 최고급 구성품으로 만들어진 #유아미세먼지마스크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마스크 #전동마스크 입니다.  

 

박스에 봉인스티커 부착되어 있고 정품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하늘색이고, 품질보증등록 QR코드도 보이네요.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캐릭터 모양의 어린이마스크인데요. 박스 개봉시 안내문이 먼저 보이네요. 

제품 구성품으로는 파우치, 마스크 본품, 충전케이블, 품질보증서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에 제품의 특징과 구조가 잘 설명되어 있네요.

마스크 안에 팬이 2단계로 돌아가므로 충전방법이 나와있고 제품사양과 사용법이 그림과 함께 나와있습니다.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는 3~12세 영,유아용 공기청정 마스크에요. 하늘색과 핑크색 2가지 색상으로 있습니다. 

측면에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입주변에 닿는 부분은 스킨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요. 인체에 무해안 재질을 사용하여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특수소재로 만들어진 벨크로 입니다. 머리카락 얽힘이 없게 머리 뒤쪽으로 부착하여 공기청정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어요.

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1회 완충하여 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부분에 전동팬이 있는데 2단으로 조절할 수 있고 답답하지 않게 호흡이 가능합니다. 5중 복합필터가 있어서 HEPA 99% 이상 세균번식을 제거하고 고효율여과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덮개는 마그네틱 자석형으로 아동도 쉽게 필터교체가 가능합니다. 

6살 아들에게 바로 착용해보았어요. 캐릭터 디자인이라서 아이가 꽤 호기심을 가지고 좋아하더라구요.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로 HEPA 필터가 적용되어 공기중 스모그, 담배연기, 배기가스 등 미립자 물질을 99% 이상 흡착하고 인플루엔자와 같은 병원균 제거, 필터 표면 세균 증식제거 등 살균 기능도 있는 유아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전동마스크  입니다.

필터 교환도 간편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 없는 2단 송풍기능이 있고 넥밴드도 편안해서 착용감도 좋더라구요. 세균번식을 방지하는 전용 케이스도 들어있어요.

오른쪽 하단부에 있는 버튼을 눌러 2단계로 송풍 조절이 됩니다.

1회 1~2시간 충전하여 최대 6~10시간 사용이 가능한데요. 1일 평균 30분~1시간 정도 사용한다면 주1회 충전하여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초미세먼지가 많은 날 사용하면 좋은  유아미세먼지마스크 추천 브론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추천드려 보네요. 

제품구매는 https://smartstore.naver.com/mycoblone


https://youtu.be/0vM6Ijp_g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