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즈 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 어린이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이번에 5세에서 8세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키즈마스크팩 추천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한 박스에 10개씩 들어있는데요. 하나는 진정 키즈마스크팩이고 다른 하나는 활력 키즈마스크팩이에요. 

지친 유아 피부에 활력을 주는 키즈마스크팩이랍니다.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은 식물성 보습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동물 모양의 어린이 전용사이즈 키즈마스크팩이에요. 영양과 보습의 콩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검증된 성분만 넣은 안전한 화장품이에요.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진정) 은 지친 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으로 곰 동물모양 입니다. 
사용방법은 마스크팩을 꺼내어 눈과 입의 위치에 맞추어 부착하고 10~20분 뒤 팩을 제거하고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다른 일반마스크팩과 사용법은 같은데 사이즈나 모양이 아이에게 맞게 만들어진 키즈마스크팩이랍니다.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활력)은 여우 동물모양이에요.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 은 식물성 보습성분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보습성분을 넣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이 자극없이 엄마와 함게 마스팩하기 좋은 키즈마스크팩 입니다.   

알로에베라잎수, 접시꽃뿌리추출물, 라임껍질오일 등이 들어가 있는데요. 알로에베라잎수는 프랑스 유기농협회 에코서트 인증성분이고 접시꽃뿌리추출물은 보습 및 피부의 진정 기능의 특허성분입니다. 그리고 라임껍질오일은 은은한 라임향을 남기는 천연 오일 성분 이에요. 

동물 모양의 어린이 전용사이즈로 귀여운 동물 모양 (곰, 여우)의 마스크팩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아이들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나온 어린이 전용 마스크팩입니다.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은 영양, 보습 기능의 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요. 영양과 보습기능이 탁월한 대두성분을 넣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합니다. 

키즈마스크팩을 사용하기전 아들 얼굴 모습이에요. 세수를 잘 안해서 얼굴이 좀 지저분해보이네요. 

바로 오쎄 소이베베 키즈마스크팩을 부착해보았습니다. 검증된 성분만 넣은 안전한 화장품이에요. 인공향이나 색소는 물론 인체에 해로운 유해화학성분을 빼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아기 피부에도 자극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10~20분 뒤에 키즈마스크팩을 떼어낸 얼굴 피부 모습이에요.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잘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아들 얼굴이 환해지고 보습과 진정이 제대로 된 모습이에요. 

http://www.soybebe.co.kr

 

소이베베 브랜드사이트

아기 샴푸&바스, 로션, 수딩젤, 크림, 수딩밤, 키즈마스크팩, 아기 세제, 섬유유연제 등

www.soybebe.co.kr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08885400

 

소이베베 키즈 마스크팩 10팩+10팩 활력+진정set - 옥션

50% 할인. 출산/유아용품/임부복>유아화장품>썬크림/썬로션

itempage3.au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