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케어온 키즈 밸브마스크 KF80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가을이 오고 있어요. 다양한 미세먼지마스크를 사용해보았고 키즈용 마스크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소형밸브마스크 케어온 키즈 밸브마스크 KF80 를 사용해보았답니다.

 

국제 암연구소는 PM2.5를 석면, 흡연과 같이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하였고 미세먼지는 더 작을수록 폐포 끝까지 이동하여 천식, 호흡기,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합니다. 성인에게도 미세먼지는 아주 안좋은데요. 어린이는 뇌가 아직 발달단계에 있어서 미세먼지에 노출이 되면 성장 및 발달지연이 된다고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더욱 무서우므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황사마스크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케어온 키즈밸브마스크 KF80은 식약처 허가 마스크로 4중 여과 시스템이 초미세입자를 차단합니다.

케어온 키즈밸브마스크 KF80 은 아쿠아트랜스 기법을 적용하여 우수한 수분 흡수속도와 흡수력으로 오랜시간 착용하여도 보송보송 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답니다.  

 

유통기한도 2022년 4월 30일 까지로 넉넉하여 잘 보관하였다가 황사가 심한날이나 미세먼지가 심한날 사용해주면 될 것 같아요. 보관방법은 실온에서 보관해주면 되겠죠.

 

밑에 절취선이 보이네요. 가위 사용없이 손으로 쉽게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가방 속에 잘 가지고 다니다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많은 날 아이들에게 바로 착용하여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개봉해보았어요. 흰색으로 밸브가 있는 황사마스크에요. 3단 접이식 마스크로 작은 얼굴에도 호흡기는 물론 하악 전체를깔끔하게 커버해주는 안면 구조 최적화 설계로 조절 가능한 내장 와이어로 안면부의 골격 라인과 완벽하게 밀착이 가능합니다.

 

 

 

 

 

3D 밸브가 있어서 밸브가 마스크 외부와 내부를 연결해 숨 쉬는 호흡 밸브로 들숨은 깨끗하게 날숨은 더욱 편안하게 해줍니다.

 

코부분은 와이어가 있어서 코에 맞게 구부려서 착용해주면 됩니다. 

안티 더티 기능 탑재로 피부에 닿는 면을 최소화 시켜주므로 최적 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6살 아들에게 착용시켜 보았습니다. 소형밸브마스크 착용해보았는데요. 별로 답답해하지 않고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 촬영에 응해주네요. 얼굴에 잘 맞는 착용감이 우수한 키즈밸브마스크에요.

온라인은 쿠팡, 위메프, 티몬, GS25, 오프라인은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많은날에 아이와 외출시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아이에게 잘 착용시켜 주어야 겠어요. 이번 가을에도 역시 독감 예방주사 맞히고요. 아이의 건강을 위하여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케어온 키즈 밸브마스크 KF80 추천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