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클레이 만들기 장난감은 꽤 많이 사준 기억이 나는데요. 

플레이도우 부터 다양한 클레이, 슬라임 관련 장난감들을 사주었는데 아이가 꽤 재미있게 가지고 놀더라구요.

이번에 해피플레이 로버드 3D입체퍼즐 공룡클레이 만들기를 해보았답니다. 3D 퍼즐과 클레이로 멋진 DIY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박스에 클레이 색상과 구성품이 그림과 함께 나와네요. 3가지 색상의 클레이가 총 6개 들어있고 공룡의 눈, 플래시카드 한장, 그리고 3D 입체 공룡을 만드는 MDF 보드 2장이 들어있답니다.

 

 

해피플레이 로버드 3D입체퍼즐 공룡클레이 만들기는 총6가지의 시리즈를 모아 공룡시대를 구현하였는데요.

3D퍼즐과 클레이로 재미있게 간단하고 멋진 공룡 클레이를 만들어 볼 수 있어요. 클레이는 아이들의 소근육 운동

발달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다들 아시죠. 조립하는 과정에서 창의력과 집중력,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고

작품을 완성했을 때의 만족감과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점토 놀이와 퍼즐을 맞추는 쏠쏠함이 더해져 있는 해피플레이 로버드 3D 입체퍼즐 공룡클레이 만들기 

장남감이에요.  클레이는 아주 잘 붙는 형태더라구요.

 

클레이 모습이에요....

 

칼이 없어도 손가락으로 눌러서 조립품을 쉽게 떼어낼 수 있고 숫자가 표기되어 있어서 순서대로 조립만 하면

된답니다. 그럼 멋진 3D 입체 공룡을 만들 수 있어요.

 

먼저 순서대로 조립하면 되고 그다음에 클레이를 부착해주면 된답니다..아주 재미있고 간단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클레이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어요. 아이들이 클레이, 공룡 둘다 좋아하는데 두가지가 합쳐진 장난감이라서 더 좋네요.

 

실감나는 공룡 복원 과정인 것 같아요. 고고학 복원 현장에 있는 과학자가 되어 공룡의 실감나는 복원 과정을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답니다.

 

퍼즐의 조각을 뜯고 번호 순서대로 퍼즐을 맞추고 그다음 클레이로 공룡의 외형과 피부를 만들어 주면 된답니다.

 

QR코드를 검색하면 만들기 영상을 찾아볼 수 있어요. 

 

FY05 트리케라톱스 는 이마에 길이가 1미터가 넘는 큰 뿔이 특징인 스피노사우루스는 세 개의 큰 뿔이 있는 얼굴이라는

뜻으로, 각룡 중에서는 가장 몸집이 크고 무겁고 나뭇잎, 열매 등을 먹는 초식공룡이에요.

제품 크기는 약 210x55x85 mm 입니다.

 

접착제가 전혀 필요하지 않답니다.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에는 아카데미 과학에서 나온 조립식 장난감을 많이 사서

조립하고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칼도 필요하고 본드로 접착도 해야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해피플레이 로버드 3D입체퍼즐 공룡클레이 만들기 장난감은 깨끗하고 깔끔하게 만들어 볼 수 있고

한가지 제품으로 두가지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KC인증을 받아 독성이 없으니 안전하고 친환경적이에요.

고운 분자로 만들어진 모델링 클에이로 다양한 형태의 자신만의 공룡도 만들어 볼 수 있겠는데요.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