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신용품추천 로이더스 호신용경보기 초소형 LED 세이프메이트3 전자호루라기

이번에 호신용품 로이더스의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은 대한민국 경찰청에서 입찰용으로 실시한 제품으로 기능성테스트를 통과한 세이프메이트2의 후속제품이에요. 모오스부호를 응용한 긴급경보 호루라기음이 장착된 전자호루라기 제품입니다.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은 소형의 USB 충전식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요. 108dB의 강력한 호루라기음을 발생시켜 경각심을 유발하고 위험시 긴급경보음을 발생할 수 있고 보조기능으로 LED 후레쉬가 장착되어 있어요.

호신용호루라기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을 개봉해보았어요. 본체에 손목스트랩이 달려있네요.

여친선물로도 괜찮아 보이고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아이지킴이 제품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필요했던 제품이네요.

전자호루라기 세이프메이트3 제품은 손으로 터치하는 간편한 방식의 긴급경보장치 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USB 충전이라서 더 편한 것 같아요. 입으로 불지 않아도 되고 기존 호루라기 소리와 동일하여 호루라기를 사용하는 모든 분야에 적합하고 모스 원리를 이용한 긴급경보장치로 나의 안전, 가족의 안전을 지킬 수 있겠더라구요.

호루라기 1 버튼은 일반 호루라기 소리이고 호루라기 2 버튼은 긴급경보 버튼이에요. 소리가 엄청 큽니다. 가운데에 LED 램프가 있어요. UV 램프를 누르기 앞부분에서 LED 램프가 켜집니다. 앞쪽에 스피커가 있고 주파수 공진홀이 있더라구요.

뚜껑을 분리하면 USB 충전단자가 나옵니다. 충전중에는 적색이고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이 됩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호루라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엄청난 경보음이 들리기 때문에 밤길 다닐때에도 안심이 될 것 같아요. 치안이 안좋은 동남아시아 여행시에도 꼭 가져가고 싶은 제품이네요. 간단한 USB 충전방식의 세이프메이트3 은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USB 전자호루라기 제품이네요. 추천드려 봅니다.

제품구매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25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무게는 25g 이고 세로 길이 9cm, 가로 길이 2.6cm, 폭은 1.5cm 로 휴대가 간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