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온헤어드라이기 추천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패키지 >

안녕하세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패키지 에요. 포장이 깔끔하 되어 있어요. 파나소닉 하면 전동칫솔하고 카세트 플레이어, CD 플레이어 등을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헤어드라이기 제품은 거의 처음인 것 같아요.. 패키지 전면에는 이미지가 잘 나와있고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스펙이 표기되어 있어요. 

 

<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개봉 >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제품을 개봉해보았어요. 제품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이 되어 있어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제품의 구성이에요. 드라이기 본체, 세트 노즐, 고속건조노즐, 제품사용설명서, 품질보증서 로 구성되어 있어요. 

품질보증서와 설명서입니다. 제품 구입후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보증서는 꼭 작성해서 보관하면 좋겠죠.  그리고 설명서에요. 영어, 중국어, 한국어로 작성되어 있는데 제품 사용전 한번 살펴보고 제품을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의 노즐은 2개가 있어요. 하나는 처음 제품에 장착되어 있어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세트 노즐이에요. 좁은 범위에 바람을 집중시키는 노즐로 기본 건조 후
효율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노즐입니다.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의 고속 노즐이에요. 강한 바람과 부드러운 바람의 조합을 통해 뭉쳐있는 젖은 머리카락을 분산시키고 잘 건조되도록 해주는 기능의 노즐이에요. 일반 노즐 대비 약 20% 빠르게 건조할 수 있어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제품 모습이에요. 무게감도 있고 그립감도 좋은 제품으로 보라색이 강렬하고 유광 하이그로시 재질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전면 모습이에요. 바람 배출구와 상부 나오이 이온배출구, 플래티넘 이온 배출구가 위치해 있어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의 후면 바람 흡입구 모습이에요. 이물질 흡입을 최대한 막아 줄 수 있도록
촘촘한 망이 설치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도록 넓게 설계되어 있네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작동 조절 스위치는 특이하게 되어 있네요.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전문적인 헤어드라이기 느낌이에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조절 스위치는 좌측부터 온도(아래부터 냉풍, 저온풍, 고온풍) 와 풍량 (아래쪽부터 off, 부드러운 바람, 강력한 바람) 스위치로 나뉘어 작동이 됩니다. 

머리카락에 이온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나노이 충전패널 손잡이 입니다. 해당 손으로 잘 잡고 머리를 말리면 자연스러운 음이온의 흐름이 완성되어 나노이 입자의 모발 흡수력을 높여줍니다.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케이블 트레이 및 고리와 적당한 길이의 220V 전원케이블로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네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는 접이식 손잡이로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접어놓고 보관할 수 있어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의 플래티넘 이온 배출구(좌측) 와 나노이 이온 배출구 (우측) 의 모습이에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의 두가지 노즐 장착 모습이에요.

전원을 켜보았어요. 측면에 나노이 동작 램프가 켜집니다.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제품의 디자인이 독특하더라구요. 플래티늄 이온과 나오이 이온이 방출되는 헤어드라이어기 제품으로 모발을 보호하고 수분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
좋은 제품이에요. 모발을 말릴때 최적의 온도가 50도라고 하는데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은 그 온도를 지켜 모발의 손상이 없도록 최적화 해주는 제품이에요. 고온이 아니어도 젖은 머리를 빨리 말릴 수 있더라구요. 
소중한 모발을 좀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 관리하고 싶으신분들, 모발에 정전기가 많이 고민이신분들, 윤기있는 머릿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EH-NA46 제품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telzip/products/4709561209

 

[파나소닉]EH-NA46_나노이 플레티늄이온 헤어드라이어 : 일렉트로샾

[일렉트로샾] 디지털 제품의 모든것 일렉트로샵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