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선풍기 추천 엔보우 팬시 휴대용 미니선풍기

아침에는 아직 기온이 높지 않지만 한낮에는 거의 여름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올 여름은 집에 새 에어콘을 사서 달아놔서 걱정 없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퇴근시에는 꽤 더워서 휴대용 선풍기, 휴대용 미니선풍기 꼭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엔보우 팬시 USB 충전식 LED 휴대용 선풍기는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 아주 좋고 LED 불빛이 나와서 더운 여름철 밤에 사용하기 더 좋은 느낌이어서 추천드려볼려고 후기를 준비하였답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간략하게 나와있습니다. 팬과 팬커버가 보이고 전원버튼이 있고 측면에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그리고 책상 위에서 세워놓고 사용하기 좋도록 크래들이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휴대용 선풍기는 거의 대부분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를 사용하는 것 같네요.

엔보우 팬시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작지만 강력한 바람이 나옵니다. LED 라이트닝이 특징이고 2단계 속도 조절이 됩니다. 97.3g 으로 초미니 초경량 미니선풍기에요.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오래 사용하기 좋은 미니선풍기 입니다. 거치용 크래들을 사용하여 책상 위에서 세워 놓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박스를 개보해보았습니다. 설명서가 들어있고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크래들, 그리고 미니선풍기 본체가 있습니다. 색상이 3가지로 핑크, 민트, 옐로우가 있는데 저는 옐로우 색상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로 하면 됩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간답합니다. 버튼을 1회 누르면 1단계 풍속이 작동하고 한번 더 눌러주면 2단계 풍속으로 작동하고 한번 더 누르면 꺼집니다. LED 는 버튼을 1회 길게 눌러주면 LED 색상이 변환합니다. 다시 길게 눌러주면 화이트 LED 불빛으로 고정이 됩니다. LED를 끄려면 한번 더 길게 눌러주면 됩니다. 

제품 사용이 설명서에 나옵니다. 3W 소비전력이고 충전은 2~3시간이면 완충이 되고 1단 풍속으로 사용시 3시간, 2단 풍속 으로 사용시 1.5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터는 BLDC 모터를 사용하여 1만 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한 모터입니다. 제품의 무게가 97.3g 이라서 정말 가볍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펜시 휴대용 미니선풍기입니다.

크래들 모습입니다. 편리하게 책상 위에서 세워놓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이고 LED 불빛이 특징으로 야간에 사용하면 더욱 빛나는 미니선풍기 에요. 고효율의 BLDC 모터가 탑재되어 3W 출력으로  최대 3,900 RPM 의 시원한 바람을 선사해준답니다.

 

충전은 측면에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에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7개의 날개가 사용되었는데요. 이상적인 각도로 공기저항을 줄인 날개로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냅니다.어둠속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LED 라이트닝으로 다양한 컬러로 빛나 어두움 밤을 밝히는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버튼 주변에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오더라구요. 옐로우 색상이지만 약간 카키색 느낌도 들고 파스텔톤의 컬러라서 팬시 용품의 느낌도 강하게 듭니다. 감성적인 컬러에 단단하고 투명한 아크릴 속에 컬러가 들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크기와 비슷한 깜찍한 사이즈로 한 속에 쏙 들어오며 가방에도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LED 불빛 모습은 위에 영상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 사용으로 2~3시간만에 충전할 수 있고 기내반입도 가능하여 여행시에 사용하기에도 좋은 미니선풍기 입니다. 선풍기 가운데 와 손잡이 부분에 인쇄영역이 있어서 기업 홍보용 인쇄를 하면 광고, 홍보 효과도 있을 것 같네요.
▼저렴하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