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헛
피자헛
[Revu]에서 가장 경쟁율이 치열한 프론티어 중에 하나인 피자 체험단이 되었어요. 피자헛에서 신제품으로 5가지 새로운 피자가 나왔네요. 크림치킨, 까망베르, 데미그라스, 바질씨푸드, 갈릭토마토입니다. 이중에서 필자는 해산물이 토핑된 바질 씨푸드 스페셜 피자를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빨간 봉투에 피자헛 무료시식권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피자헛 로고가 정말 예쁘게 자리잡고 있는 피자헛 기프트 봉투랍니다.
피자헛 무료 시식권이에요. 바질 씨푸드 스페셜 피자를 무료로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무료 시식권 뒷면에는 쿠폰코드가 적혀있네요. 유효기간과 함께요. 제품명은 바로 피자헛의 신제품 피자인 더 스페셜이에요.
그럼 먼저 이번 피자헛의 더 스페셜 피자 5가지 종류를 보실까요? 5가지 종류의 피자가 단일 사이즈로 가격도 15,900원으로 균일합니다.

바로 주문하니 얼마되지 않아서 정말 빠르게 피자헛 스페셜 피자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박스 포장위에는 'Hot & On Time' 이라는 문구가 씌여있네요. 뜨겁고 빠르게...Guranteed....그리고 피자헛 로고와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바로 이승기씨 목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피자헛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파우다...그리고 영수증이에요. 그동안 8번정도 피자헛 온라인 주문을 해봤었고, 도미노피자는 체험단을 해보았는데, 피자헛 체험단은 처음이라서 더욱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젠 도미노 피자 안먹고, 피자헛만 주문해먹으려고 합니다.
오이피클도 배달사원에게 말하면 더 갖다 주지요...달콤한 오이피클입니다. 피자와 함께 먹으면 가장 좋죠.
피자헛에서는 요즘 6천원 스마트 런치 배달 실시를 진행하고 있어요. 점심식사시간에 직장인들도 주문해먹으면 좋겠죠.
스마트 런치 6천원에 대한 광고지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피자헛에서 새롭게 나온 더 스페셜한 맛, 더 스페셜한 피자가격인 '더 스페셜' 피자에 대한 광고지입니다. 일반 가격이 15,900원인데, 할인받으면 11,130원에도 가능하네요. 바질 씨푸드 피자 외에 나머지 스페셜 피자들도 모두 맛있어 보였습니다. 불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데미그라스 비프 피자를, 치즈를 더 좋아하신다면 까망베르 피자도 아주 좋겠는데요. 근데 바질 씨푸드 피자를 보니 사진상에 있는 새우와 갑오지어보다는 숫자가 조금 적네요..ㅋ 그래도 맛은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뒷면에는 30일 이내 프리미엄 피자 F 사이즈 재구매시 5천원 할인 쿠폰이 있었습니다.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는데요.
피자헛 더 스페셜 피자의 포장 박스 모습이에요. 아담한 사이즈랍니다.

박스의 측면에는 피자헛 Hot & On-Time 캠페인이 적혀있어요. 오븐에서 갓 구운 뜨거운 피자 그대로 집까지 빠르게 배달하는 피자헛 홈서비스의 새로운 약속 캠페인 문구입니다.
반대쪽 측면에는 배달중에 8조각으로 잘라진 피자를 고정해주는 고정 삼각핀에 대한 설명이네요. 이 삼각플라스틱 핀이 있어서 오토바이로 장거리 배달을 해도 8조각의 피자가 흩어지지 않고 처음 모습 그대로 모양을 유지하며 가정집으로 배달되는 거겠죠.
드디어 피자 박스를 개봉합니다. 겉면에 피자헛 전화번호와 박스 쿠폰을 모으라는 문구가 씌여있어요.
피자헛 박스 쿠폰도 차곡차곡 잘 챙겨두면 좋겠죠.
드디어 피자헛의 스페셜 피자인 더 스페셜 '바질씨푸드' 피자가 모습을 들어내었습니다.
 바질페스토로 맛을 낸 새우, 갑오징어 관자와 갈릭 토마토 소스의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인 바질씨푸드 피자입니다.
새우와 오징어가 보이시나요? 새우 옆에 있는 것이 바로 갑오징어 관자입니다.  갈릭 토마토 소스아 치즈도 아주 듬뿍 있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바질씨푸드 더 스페셜 피자의 모습입니다.



 
찰도우에 기름기가 적어서 더욱 담백하구요. 바질 씨푸드 피자의 경우  갈릭 토마토 소스가 있어서 더욱 부드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더 스페셜은 새로나온 피자헛 찰도우로 만듭니다."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찰도우' 피자헛 '찰 도우'는 속은 부드럽고 씹을수록 쫄깃~ 합니다. 생이스트로 자연발표시켜 에어셀이 풍부해 속은 부드럽고 촉촉! 저온숙성 시켜 깊어진 풍미
 
 손으로 직접 두드려 펴서 만들어 씹을 수록 쫄깃!
특히 잘 녹아든 치즈와 갈릭 토마토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빵도 아주 바삭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동네 피자는 대부분 기름기가 많지만, 피자헛의 더 스페셜 피자는 찰도우로 만들어서 빵부분이 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크로 콕 찍어서 한입에 쏘옥 넣기 편하게 하였어요. 바로 입안으로 고고씽 하면 되겠죠.
ㅠ.ㅠ 시식기를 올리면서도 입안에 침이 가득하네요.


게 먹어서 그런지 저녁식사를 따로 할 필요없이 피자헛 스페셜 바질씨푸드 피자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피자 중앙에 갈릭 토마토 소스가 많이 있어서 피자 가운데 부분은 금새 모양이 흐트러 지더라구요.
 좀더 큰 조작먼저 먹으려다 보니 위 사진처럼 X자가 되었네요.
피자가 맛있으니 이날 유난히 피클 맛도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이전에 맛있는 피자헛 메뉴였던 코코넛 쉬림프, 바비큐 치킨, 스파이시 치킨, 직화 불고기, 더블바비큐, 슈퍼 슈프림 피자와 함께 이번에 새로나온 피자헛의 더 스페셜 피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쿠폰을 활용하여 다른 스페셜 피자도 꼭 맛보고 싶어집니다.  할인카드나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피자헛 The Special의 도우인 '찰 도우'는 생(生)이스트로 자연 발효시켜 에어셀이 풍부해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저온 숙성시켜 깊어진 풍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손으로 직접 두드려 펴서 만들어 씹을수록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 뭐니뭐니뭐니뭐니해도 기존의 피자와 달리 뭐니가 15,900원으로 합리적 뭐니라는 점이 좋죠.

피자헛 할인카드/제휴카드 할인

피자헛 할인카드는 SHOW/KTF 카드 - 15% 할인
T membership CASHBAG 카드 - 30% 더블할인
T Dream 카드 - SKT 고객 30% 할인
BC 카드 - 30% 할인
피자헛 현대카드 - 화요일 30% 할인
신한 Lady 카드 - 20% 할인
롯데카드 - 10% 할인
신세계포인트카드 - 10% 할인

피자헛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피자헛은 25주년을 맞이하여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특별할인! '그때 그가격으로 드립니다' 라는 이벤트에요.
미디엄 가격에 패밀리 사이즈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4월 30일 까지입니다.

피자헛 25주년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