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6월 중순인데 거의 여름 날씨 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저로써는 출퇴근시에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간에도 휴대용 선풍기를 애용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휴대용선풍기추천 제품은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입니다.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휴대용선풍기는 LG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요 안전성이 좋은 #휴대용선풍기 이면서 #에어필터 까지 장착되어 있어서 깨끗한 바람을 기분좋게 맞을 수 있답니다. 휴대용선풍기도 오래 사용하게 되면
날개 부분과 휠 부분에 먼지가 많이 끼더라구요. 

박스 뒷면에 제품의 사용법과 구성품, 제품 스펙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은 5W 소비전력이고 충전은 C타입 케이블로 합니다. 
충전시간은 약 2시간 30분으로 빠른편이고 무게는 182g 으로 적당한 휴대용 선풍기 무게 같아요. 

 

제품 구성은 선풍기 본체, 에어필터, 핸드스트랩, C타입케이블, 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별매품으로 스탠드 크래들이 따로 있어서 책상위에서 사용할때 편하겠더라구요. 평상시에는 손목스트랩을 이용하여 휴대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손잡이 부분에 전원버튼도 있고, 손목스트랩 연결하는 곳도 있습니다. 

전면부에 에이메이드 로고가 보이네요. 대용량 2600mAh LG 정품배터리를 사용하여 2시간 30분이면 완충이 됩니다.

 

다양한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해보았는데,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은 뒷면에 에어필터를 장착할 수 있어요. 휴대용 선풍기를 오래 사용하게 되면 날개나 팬 입구에 먼지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 에어필터가 있어서 항균 정화 기능이 있는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제품 색상이 스노우화이트, 블랙핑크, 다크네이버 3가지가 있는데 저는 다크네이비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측면에 C타입 충전포트가 있어요. 휴대용 선풍기 충전포트는 보통 저 위치에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측면에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작동 중에는 흰 불이 점등되고, 충전 필요시에는 불이 깜박이고 충전중에는 빨간색 LED 불빛이고 완충시 흰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더블 과열방지 안전시스템으로 
1차 과열방지 회로가 있고 2차로 냉각장치까지 부착해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은 3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고 소음은 크지 않고 3단계에서 바람 세기도 무척 강하더라구요. 

손잡이부분을 꺽을 수 있는 구조 입니다. 크래들이 있으면 휴대용 선풍기 머리부분을 크래들에 거치하고 탁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뒷면을 보면 에어필터가 보입니다. 돌려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4겹 다중 필터라서 얇지만 효과적으로 촘촘하게 먼지를 포획하는 4겹 다중 필터가 있어서 오래 사용해도 깨끗하게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휴대용선풍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필터 iFAN 은 1단으로 사용시 7시간 30분에서 8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2단으로는 3시간 반에서 4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3단으로 사용하면 2시간 반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2u491aBZTSw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본 후기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추천글+연관글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