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용선풍기 추천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여름이 오고 있어요. 동남아시아로 여행가서 여름을 즐기는 것은 좋지만 한국에서의 여름은 좀 짜증나는데요. 7월초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인 여름이 오겠죠. 올 여름은 잘 보내기 위해서 해먹도 구입하였어요. 


해먹을 좋아하는 아들이 해먹위에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 하여 찍어주었네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서 다양한 휴대용선풍기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에요.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박스 모습이에요...아담한 사이즈로 꽤 가벼워서 휴대성이 더 좋아보입니다.

1, 2년전부터 사용하던 휴대용 선풍기에 비해서 더욱 아담한 사이즈의 휴대용선풍기여서 가지고 다니기 더 편하더라구요. 

박스 뒷면에 제품사양이 표기되어 있어요. 출력은 MAX 4W 이고 배터리용량은 2000mAh 이고 사용시간은 최대 6.5시간이라서 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충전은 2시간정도면 됩니다. 

개봉해보니 설명서, 스마트폰거치대, 휴대용 멀티 서큘레이터 본체, 그리고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이 있어요. 

설명서에 제품사양이 작동법이 자세하게 나오네요. 제품 크기가 182.5mm x 95mm x 37.2mm 로 아담한 사이즈 이지만 
3단계의 바람쎄기는 쎈 편이에요.

전체 색상은 진한 회색인데 날개는 노란색이어서 색상 대비가 좋더라구요. 

옆면에서 보면 두껍지 않고 날렵한 외형 디자인이에요.뒷면 모습입니다...

본스펙 윈드본 써큘레이터 휴대용선풍기 제품은 스마트폰 거치대가 함께 있어서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휴대용 선풍기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대박인데요. 출퇴근시에도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하는데 지하철을 타고 휴대용 선풍기 사용시 스마트폰도 함께 장착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이렇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장착해주면 됩니다.

가로, 세로 모드로 조작할 수 있어요.스마트폰을 바로 거치하고 세워보았어요...이렇게 거치하고 탁상 위에서 사용하면 정말 편하겠더라구요.

 

 

충전은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하면 되고 충전시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3단계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강력한 바람이 좋고, 최대 6.5시간 사용을 할 수 있고 저소음에 스마트폰 거치도 되어서 좋네요.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 네이비 이렇게 4가지가 있네요..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진한 회색이 아니라 네이비 색상이었네요..날개는 7엽 날개로 강력한 회전날개네요...시원하더라구요..올 여름 저의 필수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안전망이 분리 가능하여 물로 세척이 가능한 점도 좋네요. 손잡이 밑면은 미끄럼방지 받침대가 있어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여행을 갈때 스마트폰,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등은 꼭 챙겨가게 되는데요. 좋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여행시에 좋은 사진과 영상을 많이 담을 수 있어요.

elvenking.tistory.com

에어컨 전기세 계산, 에어컨 전기세 절약 하는 방법

 

에어컨 전기세 계산, 에어컨 전기세 절약 하는 방법

에어컨 전기세 계산, 에어컨 전기세 절약 하는 방법 이번주 더워도 정말 덥습니다. 연일 30도 이상 계속되고 낮 최고 35도도 기록합니다. 정말 더워서 땀을 뻘뻘 흘리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