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새통 시장 골목 경동시장에서 내가 뽑은 최고의 추천가게 인삼, 수삼 도매센터




경동시장에서 광성상가 입구로 들어가면 건삼, 홍삼, 수삼 도매센터가 2층에 있다.


고려 인삼 도매상가로 입구에 미용실도 있어서 찾기가 쉽다. 2층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은 1층 경동시장 골목과는 너무 대조적으로 손님이 없었다.


2백여 업소가 몰려 있는 도매상가. 뿌리가 굵고 믿을 수 있는 100% 국산 인삼과 홍삼, 미삼,
각종 꿀, 영지버섯, 운지버섯, 러시아산 녹각, 마 등을 취급해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다.
홍삼은 암과 당뇨를 예방하고 혈압을 조절해 모든 사람에게 좋다. 혈압이 높은 사람은
수삼을 조심할 것.
위치 광성상가 미용실 앞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인삼, 홍삼, 미삼, 버섯류 들이 많았다. 인삼은 가장 저렴한 것이
한근에 8천원부터 있었다. 가격도 백화점보다 30% 이상은 저렴하다.




다양하게 가공된 홍삼류들...가격은 4-5만원 정도 되었다.






100% 국산만 취급하는 인삼, 수삼 도매센터에서는 수삼, 홍삼, 피부삼, 홍삼엑시스 및 제조기도
판매한다. 많은 가게 중에서 입구에서 가까운 '개풍인삼' 가게에서 인삼을 1근 구입해보았다.
1근에 1만 1천원인데 인심 좋은 주인아주머니는 천원을 깍아주셨다. 인삼도 잘 생기면 가격이 비싸고 못생기면 가격이 매우 저렴하였다. 개풍인삼은 경동시장 구관 20호에 있다. 6년근 정관장 홍삼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각종 버섯류


인삼 1근의 양..(저렴한 것 중에서 두번째인 것으로 구입해보았다. ) 가격은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