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역 맛집 곰집 산곰장어 산아나고 꼼장어 전문 맛집

개인적으로 술을 좋아하진 않아서 술안주 음식을 특히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이번에 이수역 맛집 산곰장어 맛집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배동 맛집으로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의 꼼장어 전문 음식점이에요. 

이수역에서는 근처 아구찜집에서 맛있게 아귀찜을 먹었었는데 근처에 가까운 곳에 곰집이라는 곰장어, 산아나고집이 있더라고요. 지하철 7호선 이수역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곰집입니다. 방배동 곰장어 아니고 맛집으로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의 곰장어 전문 음식점입니다. 길가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쉽고 건너편 횡단보도에서 잘 보이는 위치에 있더라고요.

가게 입구에는 어항에 많은 산곰장어들이 있더라고요. 이수역 맛집 곰집은 곰장어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자연산 산곰장어가 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술안주로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보통 산곰장어는 수조에 갇히면 움직임을 자제하고 가만이 있기 마련인데 이수역 맛집 곰집의 곰장어는 정말 가만히 있지를 않고 정말 힘차게 꿈틀거립니다. 그만큼 신선한 산곰장어라는 의미겠지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벽면에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음식점 내부는 정말 깔끔해 보입니다. 

산곰장어 소금구이 2인분을 주문하니 먼저 다양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시원한 콩나물국, 소금, 된장, 깻잎, 초고추장 등이 나옵니다. 곰장어가 잘 구워지고 나서 함께 먹으면 맛있는 상추와 파절임도 있어요.

그리고 푸짐하게 보이는 계란찜도 같이 나오네요.

살아 움직이는 산곰장어가 나왔습니다. 이때 처음 먹어보는 꼼장어 구이였어요. 보통 초벌구이 한 다음에 나오는데 사진 촬영을 위해서 사장님이 살아있는 산곰장어를 가지고 오셨어요. 불판 위에서 마구 몸부림치는 곰장어 들을 볼 수 있습니다.

뚜껑 안에서 마구 꿈틀거리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구워주셨습니다. 

불판 위에서 잘 구워지는 산곰장어입니다. 곰장어 사진 촬영을 위해서 토키나 11-20mm 초광각 줌렌즈로 찍어보았습니다. 초광각 줌렌즈로 음식 사진은 처음 찍어보았는데요. 렌즈 선예도, 화질, 색감 다 만족스럽네요.

꼬불꼬불하게 생겨서 맛있어 보이는 꼼장어인데 얼른 먹어보고 싶어 졌습니다. 

이제 거의 다 구워졌네요.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상추에 잘 구워진 곰장어를 올리고 마늘과 쌈장을 넣어서 바로 한입에 넣어주었습니다. 곰장어 숯불구이의 맛... 정말 맛있더라고요. 맥주 한잔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갖은 쌈의 종류로 맛의 변화도 다양하고 풍부하게 줄 수 있으니 도저히 이 훌륭한 산곰장어의 맛에 질릴 일이 없을 듯 합니다. 

공깃밥도 추가하여 소금에 찍어서도 먹어보았어요. 

알맞게 구워진 곰장어를 쌈 싸 먹으면 정말 꿀맛이네요. 직장인들 회식장소로도 좋은 이수역 맛집 곰집이에요.. 술안주로 정말 괜찮은 맛있는 산곰장어 숯불구이입니다. 깻잎에도 싸 먹어보았답니다. 역시 맛있네요.

그리고 후식으로 열무국수도 주문하였어요. 날씨가 아직은 싸늘하지 않아서 오랜만에 시원한 열무국수 한 그릇 먹었답니다. 

국물이 매콤하고 맛있었는데요. 국물이 시원해서 열무국수도 추천드려 봅니다. 

열무국수 면발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곰장어 숯불구이 먹고 술 한잔 한 다음 후식으로 먹은 열무국수도 아주 별미였답니다. 이수역 맛집 곰집은 산곰장어와 산아나고를 숯불구이 및 양념구이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의 꼼장어 전문 음식점입니다. 다양한 해산물도 있어서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서 사진도 정말 많이 촬영하였답니다. 아래 동영상도 한번 봐주시면 감사드리고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기기 전에 방문하였던 이수역 맛집 곰집 음식 리뷰였습니다. 방배동 맛집 이수역 맛집 곰집은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52-5에 위치해 있고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고 일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