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정원 파스타 소스 명란 크림 & 머쉬룸 투움바

스파게티, 파스타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집에서 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청정원 파스타 소스로 명란 크림 파스타 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이용하여 맛있는 파스타 먹어보았어요. 그동안은 주로 토마토소스를 이용한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로 먹었는데 크림 파스타도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명란도 들어가고 양송이와 치즈도 들어간 청정원 파스타 소스라서 더 맛있었던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파스타예요.


주말에는 자주 외식을 하는데 와이프가 돼지갈비 마니아라서 주로 양념 돼지갈비를 많이 사 먹었는데요. 집에서 밥을 잘해 먹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집에서 파스타 해 먹었어요. 아주 예쁜 병에 담겨있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와 명란 크림 파스타 소스예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부터 맛보기로 하였어요. 입안에 착 감기는 양송이의 풍미 속으로 빠져들 수 있는데요. 아주 고소한 덴마크산 체다치즈의 깊은 맛에 양송이버섯이 들어가 더욱 맛을 좋게 해주는 파스타 소스더라고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고 즐길 수 있어요. 투움바 소스 처음 먹어보는데 입맛에 잘 맞는 편이었어요.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병 하나의 용량은 350g이에요. 2명이나 3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인데 4명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송이는 프랑스 산이고 체다치즈는 덴마크 산이라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2021년 7월까지로 아주 넉넉하더라고요. 개봉한 다음에는 냉장고에 보관해주면 되겠지요. 

청정원에서 나온 이태리 정통 스파게티 면도 있어요. 파스타를 자주 해 먹지는 않아서 별도로 베이컨이나 다른 식재료를 첨가하여 넣지는 않았어요. 면만 삶아서 바로 소스 넣고 비벼서 먹어보기로 하였어요. 요리 잘하시는 분들은 다른 식재료도 많이 넣어서 더욱 맛있게 파스타 해 드시더라고요.. 베이컨이나 마늘 넣어도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스파게티 면 1인분을 쉽게 확인하는 방법이 포장지 겉에 있어요. 동그라미 안에 스파게티가 다 들어간다면 일빈운 양이라고 합니다. 스파게티 면을 맛있게 삶는 방법으로 시간별로도 나와있고 청정원 구운 소금을 삶을 때 넣어주면 면발이 좀 더 쫄깃쫄깃 해진다고 하네요. 집에 다른 소금이 있어서 다른 소금으로 좀 넣어보기도 했어요.


9분 이상 삶은 다음에는 찬물로 헹구지 말라고 하네요... 스파게티 면은 오래오래 삶아야 하더라고요..

9분 이상 여유 있게 푹 삶아준 스파게티 면이에요. 청정원 파스타 소스만 잘 부어서 먹어주면 되겠죠

그리고 치즈와 양송이가 들어간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넣어주었어요. 베이컨, 양송이, 마늘을 사다가 더 넣어주면 더 맛있을 것 같지만 그냥 소스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양을 많이 하지는 않았어요. 바로 이어서 명란 크림 파스타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맛은 아주 맛있어요. 삶을 때 소금을 좀 많이 넣어서 그런지 면이 아주 쫄깃쫄깃하더라고요... 약간 매콤한 맛도 있는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이어서 바로 명란 크림 파스타 소스 넣어서 먹어보았어요.

입안 가득 고소한 명란의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에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의 명란이 들어갔는데 맛있어요... 명란 크림 파스타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겨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유통기한은 2021년 6월 까지이고 생크림 14% UHT 하프크림 7% 와 와인숙성면란 3% 가 들어갔습니다.

생크림의 맛이 좋았고 고소하고 짭쪼름한 명란의 맛도 아주 좋았어요. 아이도 좋아하고 가족 모두 좋아하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 맛이었어요.  청정원 파스타 소스로 이태리 식당에 가서 파스타 먹기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서 추천드려 봅니다.

2020/09/10 - [Review/건강(당뇨리셋)] -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2020/09/06 - [Review/생활용품] - 에코백 브랜드 추천 베스트5

2020/09/02 - [Review/생활용품] - 비뇨기과 여자도 가도 될까요?

2020/09/03 - [Review/건강(당뇨리셋)] - 내성발톱 자가치료

2020/09/01 - [Review/건강(당뇨리셋)] -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2020/09/01 - [Review/건강(당뇨리셋)] -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020/08/31 - [internet data/뉴스, 드라마] - 깜깜이 환자란?

2020/08/30 - [Review/건강(당뇨리셋)] - 쏘팔메토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