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얼마 전에 가족들과 함께 저녁을 먹고 과일을 먹으면서 텔레비전을 함께 보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보았는지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너무 웃음을 폭발하였더니 입이 다 아프더라고요. 배를 잡고 웃었죠. 어머님이 저를 보시더니 그러다가 팔자주름 생긴다고 저녁부터 어머님이 쓰시는 크림을 바르라고 주시더라고요. 전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하지도 않고 있었는데 어머님이 말씀하신 다음에 보니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을 해야 하겠더라고요. 무표정인데도 코 옆에 파여 보이는 주름은 무엇?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을 찾아보니 모양새가 매우 웃기기도 하고 어머니랑 같이 하니 집안 자체에도 활력이 많이 생기고 그래서 아주 좋았답니다. 여러분들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으로 무엇을 하시나요?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뱉으면서 얼굴에 근육을 조여주면 됩니다. 그다음에는 눈을 최대한 크게 뜨고 혀를 끝까지 내밀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얼굴선을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도 있어요. 

24시간 매일 이렇게 쫙쫙 펴주면서 생활을 할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부가적인 요소로 엄마가 사용하고 계시는 주름크림을 함께 발라주면 좋더라구요. 어머니가 사용하시는 크림은 목주름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것인데 주름 자체를 차오르게 만들어서 색소 침착되어 더 깊어 보이는 것을 환하게 밝혀주는 기능을 하는 것이어서 입 주변에 발라도 좋다고 합니다.

입가에 주름은 피부 노화 증상 중에서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나이에 상관 없이 입 주변의 근육을 어떻게 움직이느냐, 사람마다 다 다른 생활 패턴에 따라서 생기게 됩니다. 평소에 화장을 할 때에도 주름 사이에 화장품이 끼거가 하여 불편하게 되는데요. 가장 흔한 것이 눈가에 가장 많이 낍니다. 어머니가 반년 전부터 꾸준히 넥크림을 목에 바르시면서 주름도 많이 펴진 것을 옆에서 지켜보았기 때문에 저도 어머니를 따라서 열심히 관리를 시작하고 있어요. 야외에 나갈 때마다 선크림을 바르는 이유는 자외선 때문인데요. 이 자외선은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기도 하면서 한번 바른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바깥에 오래 있을 때에는 4시간마다 한 번씩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손에 먼지가 묻어있거나 아니면 개기름이 껴있는 상황에서는 덧바르기 좀 그렇죠. 메이크업도 하고 난 상태에서 요즘같이 마스크까지 하고 있는 상태라면 입 주변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정말 쉬운 것은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주름크림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색소 침착된 부위를 발게 해주고 미백과 주름을 차오르게 해주는 주름개선이 있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에요. 인공색소와 향료를 넣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병풀과 마치현, 인삼 등이 들어있어서 피부를 생기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으로 수시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볼을 빵빵하게 바람을 불어넣는 것이에요. 이렇게 하면 딱딱한 것을 먹거나 질긴 음식을 먹어 입 주변 근육을 많이 사용하게 될 때 무리가 간 곳을 임시적으로 풀어주는 방법이에요.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에는 수시로 저는 이 방법으로 관리를 해주고 있답니다.  

그 후에 집에 와서는 세안을 하고 자기 전에 꼭 크림을 발라주면 좋아요.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주면서 노화 현상을 만드는 활성산소를 스스로 안정화된 항산화 분자구조로 만든 크림을 발라주면서 관리해주면 좋아요. 주름이 생기는 것은 피부 노화가 가장 큰 주범인데요. 노화가 오는 것은 수분기가 날아가면서 표피층이 얇아져 나타나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 됩니다.

수분기가 없는 건조한 상태에서 근육이 움지이게 되면 계속 접히는 상태가 반복이 되면 이제 주름이 되는 것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매일매일 꾸준하게 수분 충전도 정말 중요합니다. 

비싼 돈을 주고 보톡스를 맞는 방법도 있겠지만 어찌되었든 간에 본인 피부에 자기 콜라겐이 차는 것이 더 중요하므로 이렇게 꾸준히 영양가 있는 크림을 발라주어서 스스로 차오르도록 관리를 해주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한 살이라도 더 젊어 보이는 얼굴로 미리미리 케어를 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젋어보이기 위해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도 꾸준히 하게 되고 크림으로 계속 관리를 해준다면 예전보다 피부결이 더 환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열심히 발라주고 열심히 운동해야 하겠죠. 

'Review > 건강(당뇨리셋)'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4) 2020.09.10
내성발톱 자가치료  (8) 2020.09.03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 2020.09.01
쏘팔메토 효능  (2) 2020.08.30
대장암 초기증상 및 암을 부르는 요인  (6) 202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