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연비 색상 제원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작년 9월 출시되었던 기아자동차 모하비 더 마스터는 사전계약만 12일간 약 7500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하였고 사전계약 결과 고객 중 92%가 상위 트림인 마스터즈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ADAS, HDA 와 같은 안전, 반자율주행기능을 탑재하였고 각종 편의사양을 대거 추가한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에요.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전면부에서는 모하비 전용 앰블럼과 라디에이터 그릴, LED 헤드램프까지의 어울림이 아주 인상적이고 고급지게 느껴지는데요. 전체 모양새가 아주 잘 빠져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뒷면은 전면과 통일감을 주는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를 적용하였고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 모하비 전용 앰블럼 등의 적용이 눈에 띕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모하비 더 마스터 측면부 디자인은 선이 굵고 강인한 디자인의 20인치 스퍼티링휠과 대형 SUV 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 줍니다. 슬림형 루프랙으로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과 깔끔해보이는 루프라인으로 측면부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색상은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튬 그라파이트, 스노우 화이트펄, 스틸 그레이 이렇게 4가지로 되어 있어요.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실내는 매우 넓은 수평 지향성 구조로 디자인되어 고급세단 처럼 느껴지는 프리미엄급 공간을 보여줍니다. 대형화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최첨단의 편의장치를 적용하여 매우 고급스러운 대형 SUV 차량 모하비에요.
가장 뛰어난 옵션은 고음역대 트위터 스피커부터 초저음역대 서브 우퍼와 서라운드 스피커까지 총 15개의 스피커를 장착하여 넓고 풍부한 음향을 들을 수 있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압권이더라구요. 이와 함께 중후하고 파워풀한 엔진음을 더해주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과 후석 탑승객들을 위한 대화/취침모드 실내 등 실내스피커를 통해 최상의 음질을 들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내부 색상은 블랙, 새들 브라운, 그레이 인테리어 3가지네요.


모하비 더 마스터 제원

전장은 493cm, 전고 179cm, 휠베이스 289,5cm 입니다. 연비는 리터당 9.3km 정도 에요.  배기량은 2959cc 에요. 차량 크기가 꽤 큰편이에요. 쉐보레 트래버스도 가까이서 보면 앞면이 웅장하여 꽤 커보이이는데요. 기아 모하비도 굉장히 큰 사이즈로 실물은 더 크게 느껴진답니다. 전폭은 192cm로 넓은편인데요. 실내 인테리어가 아주 잘 나와 실제로 본다면 더욱 넓어 보인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트림별 가격표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은 4702만원에서 5689만원 입니다. 모하비 모델은 3.0 디젤 한가지 입니다. 트림은 플래티넘, 마스터즈, 마스터즈 그래비티 총 3가지 트림이에요. 모하비 더 마스터 플래티넘 트림 및 모든 트림은 5,6,7인승으로 분류 되지요. 가격은 4790만원, 4895만원, 4855만원 이에요. 특징적인 것은 드라이브 와이즈 항목이 기본 트림 부터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에요. 드라이브 와이즈는 운전의 안정성을 높이는 고기능 옵션이에요. 그다음 마스터즈 트림과 마스터즈 그래비티 트림인데요. 플래티넘과의 차이라면 외장과 내장의 차이점과 편의 기능이겠지요. 주행 중 후방영상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장치 등의 편리성이 추가되어 있답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부분은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되는 거싱 있고 안되는 것이 있으니 차라리 나중에 무선충전 거치대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모하비 더 마스터모하비 더 마스터


마스터즈 그래비티는 휠과 내부 인테리어가 바뀝니다. 가격차이는 마스터즈와 약 300만원 전후이고 원하는 옵션을 잘 정해서 차량의 트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일 것 같아요. 

하비 더 마스터 플래티넘

 5인승

 4790만원

 6인승

 4895만원

 7인승

 4855만원

 모하비 더 마스터 마스터즈

 5인승

 5260만원

 6인승

 5365만원

 7인승

 5325만원

 모하비 더 마스터 마스터즈 그래비티 

 5인승

 5690만원

 6인승

 5795만원

 7인승

 5755만원

안전사양으로는 기존 2세대 에어백에서 전방에 한정하여 4세대 어드밴스드 에어백으로 변경이 되었고 갯수도 기존 6개에서 운전석 무릎, 2열 사이드 에어백이 추가 9개로 늘어났답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S2 V6 엔진을 탑재하였어요. 모하비 더 마스터의 복합연비는 타이어의 사이즈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평균적인 복합연비는 약 9.3 으로 준대형 SUV 이지만 연비가 좋은편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