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자동차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엘븐킹 2020. 11. 23. 13:39

벤츠 E클래스 가격표

강남 거리를 가게 되면 벤츠를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벤츠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한번 시승을 해보면 벤츠의 고급스러움에 정말 마음에 들고 또한 서비스가 좋은 점이 벤츠를 좋아하게된 계기입니다. 벤츠는 작년 2019년 도에 국내 외제차 점유율이 34%로 1위를 차지하면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할만큼 인기가 정말 많은 차량입니다. 벤츠의 국내 시장 점유율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고객 만족 서비스 부분에서 정말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인정할 수 밖에 없지요.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데요. 특히 30~50대 나이대에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입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너무 벤츠가 많다보니 재규어나 랜지로버, 아우디 타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기도 하네요. 

벤츠는 처음에 구입시 정말 마음에 들지만 아쉽게도 차량 유지비는 많이 들어가는 점은 어쩔 수 없네요. 카푸어가 되지 않으려면 돈을 열심히 많이 벌어야 하겠습니다. 벤츠는 일단 애프터서비스가 뛰어나고 기본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이 아주 높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대접받는 점이 느낄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수입차를 중고차라도 구입해서 타 본적은 없습니다. 지인 중에 벤츠, 아우디, 지프, 제네시스를 타보신 분의 얘기를 들어보면 벤츠가 가장 서비스가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서비스만 최고인 것이 아니라 벤츠 E클래스는 승차감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70~80대 분들중에도 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직접 타보시면 아실꺼에요.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벤츠 차량은 E클래스, C클래스, 그리고 S클래스 입니다. 오늘은 이중에서도 벤츠 E클래스 가격표를 알아보고 자세하게 벤츠 E클래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벤츠 E클래스의 옵션을 포함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벤츠 E클래스의 최저가격은 6천 3백만원입니다. 가장 높은 가격은 1억 2백 6십만원이에요. 다양한 가격대가 있는데 옵션과 엔진 에 따라서 가격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겉은 비슷해보일지라도 가격차이가 엄청나네요. 

위에 벤츠 가격표를 올려보았습니다. 벤츠는 1926년 벤츠와 다임러가 합병하면서 7월 1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역사가 깊은 독일의 차량으로 현재는 벤츠, 아우디, BMW 독일 3대 차량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확실히 내연기관 자동차의 시작과 역사를 같이하는 회사이니 만큼 차량에 대한 연구나 집중력은 남달랐을 것 같네요. 이러한 노력들이 벤츠를 있게 한 것 같아요. 독일 축구선수들은 다 벤츠를 탈 까요? 꼭 그렇지는 않지만...이태리 축구 선수들은 이태리 차를 많이 탈것 같기는 하네요. 


벤츠 E클래스 가격표는 기준 가격표이므로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려면 온라인 견적, 매장 방문 등을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발품을 많이 팔아야하겠죠. 또한 공식적인 할인가격과 업체별로 비공식적인 할인, 딜러 재량에 따라서 달라지는 할인가격, 장기렌트와 리스 등으로 초기비용을 줄이고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부담없이 벤츠 수입 세단을 몰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평균적인 벤츠 E클래스 가격 으로 보면 E220D는 6870~7000만원대, E300 은 6450~7700만원대, E300 4matic은 7950~8150만원대, E350은 8700만원대, E450 4matic은 1억 250만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를 보면 제일 등급이 높은 E450 익스클루시브 4matic 차량의 겨웅 1억 270만원으로 여기에 조금 더 자금을 보태면 벤츠 S클래스로 넘어가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이렇게 벤츠 E클래스 가격표를 알아보았어요. 아무래도 벤츠 E클래스 가격표의 경우 평균적으로 옵션, 엔진등급 등 선택사항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지만 평균적으로 7,000~9,000 만원 사이에서 가격 형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 비용 부담이 꽤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벤츠 E클래스 E220D, E300을 장기렌트, 리스 등을 통하여 이용하면 영업용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초기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어서 일반 구매보다는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본인의 이름으로 들어가는 차량이 아니어서 국민연금이나 국민건강보험료, 재산세 등의 세금이 오르지 않아서 좋고 또한 정기적인 차량관리 서비스, 소모품 교체, 점검 등 세세한 차량관리를 모두 해주므로 시간도 절약하고 차량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벙입니다.


간단히 계산을 해보면 벤츠를 직접 할부로 구매하게 될 경우 들어가는 월 납입금을 계산해보면 벤츠 E300e 익스클루시브의 경우 선납금 30% 납입을 하고 일반할부글미인 2.98%를 적용하였을 때 월 납입금은 1,776,860원이 됩니다. 같은 조건으로 리스 또는 렌트를 선택하고 견적을 보았을 때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월 납입금을 낸다면 탈 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벤츠 E클래스 스펙

벤츠E220D제원벤츠E220D제원

벤츠 E클래스의 연비와 제원을 확인해보면 연비가 꽤 좋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제로 고속도로에서는 25km/l 이상 나온다고도 하니 정말 저 정도 출력에 저런 연비가 나오니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벤츠 E250 아방가르드 제원벤츠 E250 아방가르드 제원

휠베이스가 동급 차량보다 길어서 2열 석이 더 넓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차량 뒷 좌석 레그룸이 매우 편리해 패밀리카로 이용하기에도 좋은 벤츠 E클래스 차량이에요. 또한 과거의 벤츠와 달리 첨단성을 접목한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기존 벤츠의 감성에 첨단 기술을 더해서 더욱 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에요. 운전석은 벤츠 특유의 감성을 보여주고 엔진에서 미션으로 바로 전달시키는 동력이 느껴지는 것이 매력적인 벤츠 차량이에요. 오늘은 벤츠 E클래스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높은 가격대이기는 하지만 그 가격에 알맞은 가치를 보여주는 벤츠 차량이에요. 여유가 있고 조금 더 시원한 드라이감을 원하시면 벤츠 카브리올레, 속도감을 즐기고 싶으시면 벤츠 쿠페, 정숙하면서 품격있는 드라이브를 원하신다면 벤츠 세단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관글 추천글]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벤츠 C클래스 가격 연비 색상 제원

제네시스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재규어 F타입 가격, 제원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정보

자동차 검사 예약

테슬라 모델3 제원 및 가격, 시승기

볼보 XC40 가격 디자인 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