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생활가전

온열매트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by 엘븐킹 2020. 9. 13.

온열매트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전기매트로 12V DC. 3.5A 초절전 전자파 걱정 끝이에요. 

가을이 오고 있어요. 그리고 곧 겨울이 오겠죠. Winter is coming. 이번 겨울은 덜 추웠으면 합니다. 겨울마다 난방비 절약, 전기비 절약 많이 신경쓰게 됩니다. 이번에 온열매트 추천 제품으로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를 사용해보았어요.  
겨울철 전기매트 다들 가정에 1,2개 씩은 있으시죠.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전기 동선 대신, 카본(탄소) 섬유를 활용해 12V DC 난방용품 입니다. 직류 전원과 원적외선 면상발열체로 전자파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운 여름에는 필요없지만 추운 겨울에는 전기매트가 꼭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방에 우풍이 심할때에는 특히 침실에 필수인 상품입니다. 점점 가을이 오고 있어서 오전에는 기온이 뚝 떨어져서 창문 열어 놓고 잠이 들면 감기에 걸릴 것 같습니다. 더워서 에어콘 풀로 틀어놓고 잠이 간신히 들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서 추워져서 잠을 깨는 경우도 생기네요. 환절기를 온몸으로 느끼는 요즘입니다.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싱글로 주문했어요. 와이프는 온열매트를 싫어합니다. 그래서 저 혼자 쓰려구요. 전자파는 낮추고 원적외선 방출까지 더한 건강하고 안전한 전기매트에요. 집에 애가 있어서 전자파 없는 제품이 좋겠더라구요.   
침대, 소파, 야외 어디서나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를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친환경 웰빙소재 카본 탄소섬유 발열체를 사용해 안전한 전기매트 입니다. 몸에 유익한 원적외선까지 방출되는 건강하고 안전한 매트 입니다. 야외에서 까지 사용가능한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입니다.  아들을 키우고 있어서 건강하고 안전한 매트가 필요했는데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바로 그런 전기매트 이네요. 밤에는 아직 춥지는 않아서 옷을 챙겨 입기도 그렇고 더 추워지기 전에 온열매트를 준비해야 될 것 같아 어떠한 제품이 괜찮은지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추울때는 이불로 덮는 것보다는 바닥에 열이 후끈 달아오르는 전기매트가 더 좋죠. 요즘 집안에만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전기매트는 꼭 필요합니다. 요즘 전기매트는 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기능이 좋아졌어요. 

전원선 모습입니다. 넉넉한 길이이고, 온도조절기에 클립도 달려 있답니다. 제품 구성은 전기매트, 3단 온도조절기, 전원어댑터,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최고 온도는 약 60도로 1단(초록) 40도, 2단(주황) 50도, 3단 (빨강) 60도 랍니다.
​온도조절기 모습이에요.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지고 다시 길게 누르면 꺼집니다. 온도 조절은 3단계로 됩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온열매트는 물이 닿으면 고장날 줄 알았는데 이제 세탁도 가능하지 참 좋은세상이 되었어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침대에서 먹을때도 있고 음식물이 묻을 때도 있는데 세탁하면 됩니다. 참고로 세탁시 울세탁 모드로 돌리어야 합니다. 대신 건조기 사용은 절대 안된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원적외선 방사, 나노카본 복합발열체, 다용도 멀티사용 가능, 낮은 전자파(생활전자파 이내) 가 특징이에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카본 탄소섬유 발열체로 전자파 걱정이 적은 건강한 매트 입니다. 특허 기술의 나노카본 복합 발열체에서 원적외선과 복사열이 다량 방출되고 안정성 1등급으로 전자파 걱정이 적어요.  또한 항균 원단과 초음파 융착으로 세균까지 방지 해 주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한 건강한 전기매트 입니다.  탄소 섬유 면상 발열체란 무엇일까요? 친환경 에너지 소재인 탄소섬유 면상 발열체를 통해 피부에 느끼는 온열효과가 우수하고 원적외선으로 복사열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음이온 방출로 전제 공기까지 쾌적하고 따뜻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기존 전기선(열선)에 비해 전자파가 적으며,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되어 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요.

요즘 나오는 온열매트는 탄소실로 만들어져서 전선이 고장날 염려가 없습니다. 내부 고장이 적다고 하는데요. 내부의 전서닝 엉켜서 잦은 고장을 일으켰던 제품들에 비해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 많다고 합니다. 또 구겨져도 내부의 선이 탄소실이라 쉽게 끊어지지도 않구요. 전기매트 주의점이라고 하면 꼭 전자파가 없는 안전한 전기매르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탄소섬유 면상항균원단 + 초음파 융착 매트 커버를 항균원단과 초음파 융착으로 구성되어 세균을 방지해 주네요.
DC12V 전원과 가벼운 무게, 싱글 사이즈로 활용도가 매우 높은 다용도 전기매트에요. 가정 및 차량, 캠핑장 등 멀티사용 기능을 갖는 매트로 특히 전기가 없는 야외에서 배터리와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가벼운 싱글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 합니다. 600(W) x1400 (H) x 10(D) mm 의 싱글사이즈로 혼자사는 분들의 침대나 거실, 소파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7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역시 편리하여 실내 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캠핑 시에도 사용이 용이 합니다.  2가지 안전장치와 낮은 소비전력 이라서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안전하고 경제적인 매트 입니다. 가끔 전기매트 과열 사고나 전자파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다는 뉴스가 나오죠. 이러한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전자파가 거의 없고 과열사고에서 안전한 온열매트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 OFF 타이머와 과열방지 장치로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5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에요. 요즘 전기히터 약하게 틀어도 400W, 500W 이상 되죠...ㅜ.ㅜ. 전기 누진세를 피하면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려면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와 같은 낮은 소비전력 전기매트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는 안전장치로 걱정없이 마음놓고 사용이 가능해요. 자동 OFF 타이머 기능으로 최대 10시간 동안 작동되고 10시간 경과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됩니다.  과열방지 장치도 있어서 전원 직접 연결시에도 60도 이상으로 과열되지 않도록 합니다. 화재 및 화상의 위험이 전혀 없어요. 
< 한달 전기세 약 1,290원>
DC 전원의 50W 저전력으로 전기세 부담이 없어요. 하루 8시간 사용 기준으로 한달 사용시 한달 사용전기료가 약 1,290원 (누진세 별도) 으로 겨울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로 오래오래 사용하여 아들에게도 그대로 물려주고 싶은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매트 랍니다. 전자파에서 안전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한국기계전기 전자 시험 연구원인 KCT에서 전자파 기준치 검사 EMF 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제품들은 탄소실로 만들어 접어서 보관하기도 용이하고 내부전선이 엉키지 않도록 안전하게 만들어진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꼭 이런 점을 잘 체크하시고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온열매트 주의점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