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data

무효 클릭 신고 방법

엘븐킹 2020. 9. 15. 13:57

무효 클릭 신고 방법

아침에는 조금 쌀쌀합니다. 이제 가을이 오려고 봅니다. 지난여름 무척 더우셨지요. 올 가을에는 행운만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독감 예방 접종 무료로 가능한 분들은 독감 예방 접종도 잘 맞으시길 바랍니다. 이전 글에서 무효 트래픽 찾아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측에 무효 트래픽 신고와 이의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인이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눌러서 발생하는 무효 트래픽은 신고나 이의 신청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IP 추척, 차단하기, 스테이트 카운터

지난번에 알아본 스테이터 카운터 또는 구글 애널리틱스 등으로 무효클릭을 알아내었을 경우 해당 자료를 가지고 구글에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무효 클릭 신고양식
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invalid_clicks_contact

 

Google 애드센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애드센스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위 링크를 통해서 무효 클릭에 대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애드센스 계정 정지나 광고 게재 제한 등을 당하기 전에 무효 클릭을 그때그때 신고해주는 것이 '계정 정지' 또는 '광고 게재 제한'을 막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신고를 하게 되면 애드센스 측에서 '조금 더 신경을 써주겠다'라고 
메일이 오게 되는데 정말 신경을 써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당하였거나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을 경우 취하는 방법입니다. 

▲ 무효 트래픽 이의신청
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appeal_form_adsense_admob?visit_id=637356583400715733-4075679691&rd=1

 

무효 트래픽 이의신청 - AdSense 고객센터

귀하나 귀하의 사이트, 모바일 앱 또는 YouTube 채널이 애드센스 또는 Ad Manager 프로그램 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가 있었나요? 있었다면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 귀하나 귀하의 사이

support.google.com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효 클릭, 무효 트래픽 때문에 정지당한 계정이나 게재 제한에 대해서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기 애드센스 계정의 경우 계정 자체가 매우 민감합니다. 다른 사람의 고의적인 악의적인 중복 클릭으로 인하여 무효 트래픽에 대한 영향을 더 많이 받게 됩니다. 무효트래픽을 차단하는 방법을 애드센스가 빨리 개발하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광고를 게재하는 것도 쉽지가 않은데 광고까지 송출이 되지 않는다면 정말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물론 지금보다 애드센스 시스템이 더 좋아질 것은 분명하지만 이런 방법 외에는 없으니 초기에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하겠습니다. 미리미리 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무효 클릭 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여자 생식기 가려움 원인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IP 추척, 차단하기, 스테이트 카운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하향조정

온열매트 베스타 카본 면상발열 매트

2020 연봉 실수령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