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왓챠 일드추천 한자와 나오키

일본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추천드리는 일본 드라마는 한자와 나오키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퇴근 이후 시간이나 주말에는 집에만 주로 있는데요. 와이프가 외식을 좋아해서 외식은 그래도 꼭 하기는 하네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 1,2를 왓챠에서 서비스한다고 하여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왓챠는 일반 이용권은 한 개, 프리미엄 이용권은 네 개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일본 드라마나 일본 영화는 자주 보지는 않았는데요. 1,2년 전까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을 몇 권 재미있게 읽은 이후로는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일본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일드추천 입니다. 

한자와 나오키 드라마는 도쿄중앙은행에 입사한 한자와 를 중심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갑니다. 한자와 나오키라는 제목이라서 사람이 한자와 나오키 2명인가 생각했었는데 사람 이름이 한자와 나오키예요. 독일 항공사에 루프트 한자가 있듯이 좀 헷갈리는 이름이네요. 입사 면접에서 아버님의 기업이 어려웠을 때 도쿄 중앙은행이 손을 내밀어 주었다고 말하며 반드시 도교 중앙은행에 입사해야 한다고 어필을 합니다. 결국 입사에 성공하였고 뛰어난 행동력과 관찰력으로 승승장구하는 직원이 됩니다.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시작이 되는데요. 그런데 사실은 복수를 위해 입사한 것이지요. 

한자와 나오키는 이케이도 준의 기업 엔터테인먼트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작품이에요. 2013년에 시즌1이 나왔고 2020년 7월부터 시즌 2를 방영중에 있습니다. 원작은 이케이도 준이고 연출은 후쿠자와 카츠오입니다. 방영은 일본 TBS 채널에 하였고 시즌1은 2013년, 시즌2는 2020년에 방영입니다. 

시즌 2 출연진이에요. 시즌 2체는 콘도가 안보입니다. 시즌1의 메인 출연진은 다시 출연하는 것 같아요.

시즌 1 출연진 이에요. 한자와 역의 사카이 마사토 그의 아내인 한자와 하나 역에 우에토 아야 그리고 한자와 입사동기들인 토마리 시노부, 콘도 나오스케 역의 오이카와 마츠히로 타 키토 켄이치가 나옵니다. 

일드추천 한자와 나오키 시즌1
시즌1은 2013년 7월~9월 일본 TBS에서 방영을 하였습니다. 총 10부작이에요. 국내에서는 왓챠에서만 감상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점이 4.2로 꽤 높은편이에요. 시청자들의 평도 꽤 좋더라고요. 

줄거리는 상사의 실수를 뒤집어쓴 주인공 한자와 가 은행의 관행인 꼬리자르기에 저항하는 분투기를 그리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오사카 서부지점 지점장의 최우수 점포 욕심으로 인해 서부 오사카 철강에게 제대로 된 조사 및 담보도 없이 5억 엔의 대출금을 빌려주게 됩니다. 이후 서부 오사카 철강은 경영실적이 안 좋아져서 부도가 나게 됩니다. 이에 도쿄 중앙은행 오사카 서부지점의 융자 과장 한자와 나오키는 대출 책임자로서 질책을 받게 되고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에 물러 설 수 없는 한자와 나오키. 시즌1의 스토리는 주인공 한자 와아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상세히 묘사가 되어 흘러갑니다. 

일드추천 한자와 나오키 시즌2 
시즌 2는 2020년 7월 일본 TBS 에서 방영 중이에요. 총 10부작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왓챠에서만 감상이 가능합니다. 시즌2의 평점은 4.6으로 꽤 높습니다. 그러나 아직 1화 밖에 안 나왔습니다. 9월 8일 수요일부터 매주 수요일 0시에 1화씩 공개가 됩니다. 채널 w 에서 동시 방영이라고 하네요. 시즌2는 아직 보고 있는 중이라서 줄거리 소개만 드려 봅니다. 

줄거리는 신념을 굽히지 않고 조직과 맞서 싸우는 은행원인 한자와 는 그가 일하고 있는 도쿄 중앙은행 안의 비리를 밝혀냅니다. 하지만 승진은 커녕 좌천의 명령을 받게 됩니다. 그가 좌천된 곳은 도쿄 중앙은행의 자회사인 도쿄 센트럴 증권인데요. 과연 한자와는 그곳에서도 잇달아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하고 불합리한 요구를 들이대는 상대방에게 예전과 같이 당한 만큼 2배로 갚아줄 수 있을 것인가... 파격적인 은행원 한자와 의 새로운 전설이 드라마에서 펼쳐진답니다. 

한자와 나오키는 그동안 보았던 일본 드라마 중에서도 손가락 안에 드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난 일본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 보네요. 

직장에서 매번 치열한 삶을 사는 한자와 이지만 유일하게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는데 바로 퇴근 후에 와이프 하나와 있을 때입니다. 한자와 의 아내인 하나는 정말 조강지처의 표본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집이 편하면 밖에 나가서도 일을 잘한다고 하더니 딱 한자와네 집이 그렇습니다. 사건을 해결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지혜롭다는 말이 잘 어울리는 하나와의 에피소드도 좋았기에 시즌2에서도 계속해서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현재 왓챠에서 한자와 나오키는 최근 한달간 시청률 상위 5% 작품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1편을 보게 되면 10편까지 정주행을 할 수 밖에 없는 일본드라마 에요. 한자와 는 은행관련 드라마라서 서류가 많이 나오는데 이런 서류들이 한글로 다 번역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서 왓챠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일드추천 드리고 글을 마칩니다. 

 [internet data/Living_Culture] - 퇴직금 지급기준 계산방법 중간정산

[internet data/Living_Culture] - 국민연금 추납 (추가납입)

Review/생활용품] - 타르색소 없는 치주염 치약 이엔이 페이스트치약

[internet data/뉴스, 드라마] - 2차 재난지원금 신청

[food_performance] - 표고버섯 효능 10가지

food_performance/맛집+식품] - 청정원 파스타 소스 명란 크림 & 머쉬룸 투움바

[Review/건강(당뇨리셋)] - 새싹보리 효능 여섯가지

[internet data/Living_Culture] -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