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루마리휴지추천 잘풀리는집 초이스엘 순수한3겹 부드럽고 더 도톰한 휴지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국내 최초 3겹 데코 화장지 선도기업!! 도톰해서 무겁지만 쓸때마다 아주 든든한 잘풀리는집 순수한3겹 두루마리 휴지 사용해보았습니다. 집들이선물로도 아주 좋은데요. 그동안 여러 브랜드 제품의 두루마리 화장지를 사용해보았는데 저렴한 것은 확실히 오래 사용하지도 못하고 좋지 않더라구요. 이제 두루마리휴지는 잘풀리는집이
좋더라구요. 

30롤이 들어있고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져서 한 롤이 35미터 길이가 됩니다. 아들녀석이 우유나 콜라 등을 마실때 많이 흘리는 편인데 이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휴지 입니다. 잘풀리는집 순수한3겹은 만져보면 촉감이 아주 부드럽고 두꺼워서 오래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정말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은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10% 더 도톰한 잘풀리는집은 일반 제품 대비 10% 이상 많은 원료가 사용되어 더욱 도톰합니다.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나무 100% 천연펄프로 형광증백제 없구요.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하기 좋은 휴지로 안전한 휴지에요.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다른 30롤짜리 두루마리 휴지랑 들어보면 확실히 무게는 잘풀리는집이 좀더 무겁더라구요. 잘풀리는집은 비데겸용 이어서 물에 빨리 녹아서 변기에 직접 버려도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30미터 30롤로 구성된 잘풀리는집이에요. 딱 봐도 거칠어보이지 않고 예쁜 문양이 그려진 고급 두루마리 휴지 입니다. 

먼지 날림 최소화 핵심기술력으로 잘풀리는집은 섬세하게 제품을 잘 만든 것 같아요. 

사실 그동안 옥션, 지마켓, 쿠팡에서 저렴한 휴지, 판매인기순, 최저가순으로 검색하여 그냥 구입해서 사용했는데요. 
이젠 도툼하면서 물에 잘 녹고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두루마리 휴지 잘풀리는집 순수한3겹으로 오래오래 사용해야 되겠어요. 위에 사진에 보시면 정말 순수한3겹이에요.

나비 모양이 보이네요. 추천드리는 잘풀리는집 순수한3겹 두루마리 휴지입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