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기퇴치기추천 N트랩 휴대용 무선 해충 벌레퇴치기 살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7월초에 장마가 온다고 하네요. 작년에 비해서 조금 늦은 장마가 오는데 장마가 끝나면 정말 더운 여름이 오겠죠. 작년에도 모기에 많이 물렸는데 올해는 꼭 모기에 물리지 않고 더운 여름을 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모기 잡는 모기퇴치기 벌레퇴치기가 있지만 크기가 커서 지금은 창고에 보관중인데요. 이번에 3가지 기능을 가진 3in1  충전식 무선 모기퇴치기 N트랩 을 사용해보았어요. 모기퇴치기, 3단 무드등, 그리고 보조배터리 기능도 겸비한
벌레퇴치기, 해충퇴치기 입니다. 

박스 크기도 아담한데요. N트랩은 UV LED로 모기 등을 유인하여 고전압을 이용해 감전시켜 퇴치하는 모기퇴치기 입니다. 무선제품이어서 휴대성이 좋고, 야외, 실내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N트랩은 3in1 제품으로 모기퇴치기, 무드등, 보조배터리로 사용 가능합니다. 

N트랩은 화학성분 및 냄새가 없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에요. 또한 생활방수 등급(IPX6) 으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네요. 램프 전력은 1.8W 이고 사용시간은 무드등 미사용시 최대 30시간 입니다. 무드등 사용시 1단계 25시간, 2단계 10시간, 3단계 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3~4시간 정도에요. 배터리는 3.7V 2200mAh 용량입니다. 
방수등급이 IPX6 등급이어서 아웃도어 활동시에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무게는 252 g 으로 아주 가볍고 제품 사이즈는 9X9X13.5 cm 입니다.  

제품 구성은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청소용솔, 사용설명서, 그리고 모기퇴치기 본체 입니다. 

설명서에 구성품, 제품 부위별 명칭, 제품특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밑면에 보면 접이식 2단 걸쇠가 있고, 무드등 on/off 버튼과 모기퇴치기 감전망 on/off 버튼이 있습니다.

 

측면에 보조배터리로 사용가능한 USB 포트가 있고, 마이크로5핀 충전포트가 있어요. 생활방수가 되어서 고무 커버안에 있답니다. 

고무 커버를 벗기면 USB 포트와 마이크로5핀 충전포트가 보입니다. 

캠핑, 낚시, 나들이시에 아웃도어 필수품 N트랩 모기퇴치기 인데요. 전기 없이도 어둠을 환하게 캠핑 랜턴 역할이 가능한데 빛을 보면 해충 날벌레들이 모여들죠..이때 N트랩 하나만 준비하면 랜턴 기능과 해충 퇴치는 물론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로 충전을 해보았어요. 충전시 파란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모기퇴치기 N트랩은 무향, 무자극 친환경 모기퇴치기로 아이방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또한 밝기 조절이 가능한 무드등 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N트랩은 UV LED + 600V 감전망 으로 모기와 해충을 유인하여 퇴치합니다. 사고방지 안전망이 있어서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도록 안전하게 만들어졌네요. 모터가 없어서 무소음 모기퇴치기 입니다.

아웃도어 활동시 텐트 위에 걸어두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접이식 고리도 있네요.

N트랩 모기퇴치기를 사용해보니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고 600V 자외선 LED로 안전하게 모기, 해충, 벌레를 퇴치하고 3단계 조절 조명으로 무드등 역할도 하면서 급할때 스마트폰 충전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어서 추천드려봅니다.

 

 

 

 추천글+연관글

미니가습기 추천 어메이징 가습기 V8 생수병가습기
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도부라이프텍 황사 방역마스크 KF94 블랙
스마트캐리어 추천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스마트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