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기퇴치기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여름이에요. 여름만 되면 모기가 극성인데요. 저도 2,3일전에 발등, 발목쪽에 2,3방 물렸었고 어제는 6살 아들녀석이 모기 2방을 물렸는데 엄청 크게 부었더라구요..ㅜㅜ 집에 캠핑용 작은 모기퇴치기는 있는데요. UV LED 램프로 모기를 유인하여 전기가 흐르는 부분에 닿으면 모기나 해충이 죽는 형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기퇴치기 제품은 모기퇴치기 추천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입니다. UV LED 불빛과 친환경유인제로 유인하여 잡는 모기포충기 제품이에요. 소음도 적고 사용법이 간단하여서 올 여름 매일 사용할 것 같아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들어있고 마이크로 5핀 케이블 호환으로 보조배터리,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낚시,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한 모기퇴치기 에요. 

박스에 제품 스펙과 제품 특징이 간단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품구성을 보면 모기유인제, 마이크로5핀 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QUQU모기퇴치기 본체가 있습니다. 

설명서에 제품규격과 구성품, 제품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유인제의 덮개를 벗긴 후 뚜껑을 닫고 가운데 홀더를 분리하여 유인제를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후크의 방향을 잘 맞춰서 홀더를 꾹 눌러 닫아주면 된답니다. 유인제는 30일 주기로 교체 해주면 됩니다. 유인제는 하나에 2900원 정도 하네요.

모기나 해충을 많이 잡으면 제품 청소를 해줘야 하는데요. 모기유입함이 쉽게 분리되고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더라구요.

원통형 디자인으로 꽤 아담하고 깔끔한 외형 디자인인데요. 높이가 23cm 정도 되고 폭은 12.5cm 정도 되고 무게는 565g 으로 휴대도 가능한 사이즈와 무게에요. 소비전력은 1.5W 입니다. AS는 무상 1년입니다. 

제품 상단에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뒷면에는 휴대용 고리가 있어요...ABS /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상단에는 UV LED 램프가 보이네요... UV LED 빛으로 모기를 유인합니다. 모기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365mm 파장 UV LED 램프로 포획하고 건조시켜 밤새 모기로부터 안전할 수 있어요. 소음도 적으므로 아이방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모기퇴치기 추천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입니다. 

후면부에 마이크로 5핀 전원 연결포트가 보입니다. 보조배터리와 연결하여 사용해도 좋고 가정에서는 긴 길이의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을 이용하면 편하겠더라구요. 집에 1.2미터 길이의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이 있어서 책장 중간에 놓아두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밑면에 모기유입함이 있는데 돌려서 빼고 다시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결합해주면 됩니다. 

어느정도 모기가 잡히면 분리하여 간단하게 물세척이 되므로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겠더라구요.

모기유입함에는 모기함커버가 있고 그 안쪽에 팬이 있어요. 

UV 램프 밑에 보면 모기 유인제를 넣은 공간이 있답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버튼을 눌러서 켜주었어요. 모기유인램프가 켜지고 팬이 돌아갑니다. 

무연, 무취의 천연유래 성분의 친환경 유인제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기퇴치기 추천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포충기 를 사용해보니 UV LED 램프와 친환경유인제로 모기를 유인하고 BLDC 모터가 사용된 저소음팬이라서 아이들 방에서 사용하기도 좋아보였습니다. 모기함 커버가 있는 깔끔해보이는 모기유입함은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겠더라구요. 건조식 모기포충기로 손쉬운 사용법이라서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https://youtu.be/wrQiCh7gBbU

 

https://youtu.be/QAsj6ptVNBM

 

#모기퇴치기 #모기포충기 #친환경모기퇴치 #좋은제품연구소모기얌얌 #좋은제품연구소
#꿀잠잇템 #피크닛템 #자취필수템

 

https://smartstore.naver.com/gglab/products/4568904423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해충 퇴치기 휴대용 캠핑용 모기 날파리 벌레 포충기 : 좋은제품연구소 스토어

[좋은제품연구소 스토어] 언제나 좋은 상품만을 고집하는 좋은제품연구소의 스토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