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바 추천 컴소닉 필라 CSB-5050USL 스피커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PC스피커나 TV스피커로 사용하기 좋은 컴소닉 필라 CSB-5050USL 스피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반적인 2채널이나 2.1채널 스피커가 아닌 가로로 길쭉한 Bar 형태의 스피커인 사운드바 입니다. 

박스 측면에 제품의 스펙이 나와있어요. 전원소스는 USB 전원이고 스피커 크기는 2인치가 2개 있고 출력은 각각 3W 입니다. 제품의 크기는 540(W) x 63(D) x 69(H) mm 입니다. 기능으로 전원 겸용 볼륨컨트롤이 있고 헤드폰잭과 마이크 잭이 있고 7가지 컬러의 LED 라이팅이 특징이에요. 

다른쪽 측면에도 제품의 특징이 잘 나와있어요. 전면의 7칼라 라이팅으로 분위기 연출에 좋고 모든 기능이 전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데요. 전원 겸용 볼륨 컨트롤, 헤드폰잭, 마이크잭이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전에 사용했던 PC 스피커는 USB 전원과 오디오 케이블이 각각 있는 형태였는데 컴소닉 필라 사운드바는 전원, 오디오, 마이크가 USB 케이블 하나로 연결하여 사용가능해서 정말 편리합니다.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비닐에 포장된 사운드바 본체가 있고 설명서가 보입니다. 

설명서에 제품사양과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 본체 부분 설명, 시스템 권장사항 등이 나옵니다. 

윈도우 7 제어판 설정에서 볼륨 조절 및 음소거 설정 방법, 마이크 세부설정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컴소닉 필라 사운드바 모습이에요. 전면부에 필라 로고가 보이고 오른쪽 전면부에 전원 겸용 볼륨컨트롤, 헤드폰잭, 마이크잭이 위치해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오디오 사운드 및 마이크 입력을 USB 케이블 하나로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소닉 필라 사운드바는 2채널 서라운드 스피커를 장착하여 저음과 부드러운 중음, 그리고 청량한 고음의 디지털 사운드를 들려주는데요. 3W 풀 레인지 스피커 2개 장착으로 맑은 사운드를 제공하고, Bass reflex passive panel 로 저음까지도 놓치지 않고 매우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주더라구요. 

24인치부터 32인치까지 모니터에 최적화된 사운드바인데요..길이가 54cm 에요. 탈부착이 가능한 하단 받침대가 있어서 모니터 앞에 세팅이 편하게 됩니다.

 

 

 

 

 

볼륨 조절 버튼으로 전원을 on/off 할 수 있고, 7가지 색상의 LED 를 통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어요. 
마이크 헤드셋 단자가 전면에 위치하여 편의성이 더 좋은 사운드바 스피커에요. CPU에 부하를 주지 않는 Multimedia Sound Codec 을 자체 내장하고 있어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활용시에 CPU에 부하를 덜어주어 최적의 성능으로 게임이나 영화를 즐길 수 있답니다. 

24인치부터 32인치까지 최적화된 사운드바에요. 무게도 670g 으로 가볍고 가로 길이 54cm입니다. 

7가지 색상의 LED 칼라가 양쪽 스피커에서 켜져서 좋네요. 

 

음질테스트를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양쪽이 3W라 총 6W 출력의 음질은 매우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도 2만원 중반대로 비싸지 않고 USB 전원 하나만 연결하면 되어서 선 정리도 깔끔하며 LED 라이트가 7가지 색상으로 나와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PC스피커로 사용하기 좋은 사운드바입니다.

제품구매는

 

컴소닉 필라 CSB 5050USL : 에누리 가격비교

컴소닉 필라 CSB 5050USL의 에누리 가격비교 검색결과입니다.

www.enuri.com

#PILLAR #필라 #USB스피커 #사운드바 #CSB #5050USL #SOUNDBAR #CSB5050USL #스피커 #컴퓨터스피커 #서라운드 #컴소닉 #컴소닉코퍼레이션 #황뱅크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