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중력을 높여주는 한방안대 바이오 안대 Eye C bandages 사용기

집중력을 높여주는 한방안대 바이오 안대 Eye C bandages 사용기

 

작년에는 눈 주위를 씻어주는 제품과 물안경처럼 생긴 곳에 눈찜질 온열팩을 사용하여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 치료에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썬글라스처럼 생긴 검은 안경테모양의 한방 바이오 안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20만원대의 제품이라서 조금 고가이지만, 잠시 착용해 본 소감은 무척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눈가가 촉촉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안구건조증 등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에 도움을 주는 한방 바이오 안대네요.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장인이나 수험생, 그리고 건조한 봄이나 가을철에 특히 눈의 피로와 함께 안구건조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은 한방 바이오 안대네요. 컴퓨터 모니터 사용이 많은 수험생, 직장인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씨는 Multi-action Nano-Bio Drug Delivery System (다기능 나노바이오 약물전달시스템) 원천기술을 이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안질환에 원인이 되는 Free Radical을 소거함으로써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등의 예방 및 치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BM 생명공학연구소 바로가기

http://www.bmbt.co.kr/

<Package>


제품의 포장은 매우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케이스, 사용설명서(보증서), 안대 본체로 간략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대는 프리 사이즈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일반 안경과 비슷한 무게라서 착용시 편안하고 전혀 불편하지 않네요. 가장 특이한 점은 안대에서 한약냄새가 강하게 나옵니다. 그래서 보관시에는 꼭 안대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해주면 됩니다.

 

바이오 안대 Eye C의 외형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선글라스(고글)의 형태와 비슷합니다.


바이오 안대 Eye C는 얼굴크기에 관계없이 착용하여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안대 본체는 TR 소재라는 것으로 만들어져 있다고 하네요. 초경량 신소재, 형상기억 소재로 쉽게 변형되지 않고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제품의 색상도 5가지 정도 있고, 안대의 상품 종류도 BM생명공학연구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4가지 정도 있네요. 필자가 사용해 본 제품은 가장 고급형 제품입니다.
 

외형이 매우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어요. 필자는 바이오 안대라고 해서 고무줄이 달린 부드러운 천 형태의 안대를 생각했는데, 실제로 제품을 받아서 개봉하여 착용해보니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고글 형태입니다. 물론 안대를 착용하면 눈을 감고 있어야 하니 착용하는 시간인 10분-15분 동안은 편안하게 착용하고 쉬면 됩니다.

사용자마다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착용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 촉촉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눈에 청량감이 생기고, 한약냄새가 매우 편안한 마음도 들게 하네요. 바이오 안대의 안쪽면의 모습이에요. 밝은 보라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관시에는 위의 이미지처럼 양 다리를 접어서 보관해주면 됩니다.

역시 고급스러온 보관케이스가 있어서 보관하기도 간편합니다. 천연약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관할 때에는 위 이미지처럼 보관케이스에 약향이 방출되지 않도록 케이스 안에 잘 넣어서 보관하면 됩니다.

천연약초 성분의 냄새가 매우 강하지만 착용하고 있으면 매우 편안해집니다. 약 일주일 이상 사용을 해보았는데, 퇴근하고 나서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도 10분 이상씩 자주 사용해보았습니다. 눈의 피로가 풀리고, 눈 주위가 촉촉해지는 느낌, 그리고 매우 편안해지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매우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바이오 안대 Eye C를 사용하면서 눈 체조도 같이 해주면 더욱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눈알을 좌우로 그리고 위아래로 움직여주면서 눈 체조도 하면 좋네요. 안구건조증이 있는 분,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분, 수험생, 눈의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그리고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추천드리는 바이오 안대 Eye C 입니다. 그럼 직접 착용한 사진을 보실까요?

<착용컷>

바이오 안대 Eye C를 직접 착용해 본 모습으로, 겉에 십자 형태로 작은 구멍이 보이지만, 실제로 뚤려있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착용하게 되면 눈을 감고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천연약초 냄새가 강하게 나와서 독특한 효과를 주는 것 같습니다.


천연생약초가 함유되어 있다는데, 꽤 신기합니다. 플라스틱 처럼 보이는 안대에 어떻게 약초가 함유되어 강한 한약 향기를 내는지 신기하더라구요. 특히 눈에 좋은 결명자가 들어있네요. 

 
필자의 눈동자를 직접 찍어보았습니다.
속눈썹이 긴편이라서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경우가 조금 적은 편이지만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관계로 눈의 피로도나 안구건조증이 조금 심한편이에요. 흡연도 많이 해서 그런지 코막힘 증세와 함께 안구건조증도 함께 있는데, 한방안대 바이오 안대 Eye C bandages 를 착용하면 눈동자 주위의 실핏줄도 조금 줄어들고, 눈의 피로도도 줄고, 안구건조증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