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 에센스 질레트 하이드라젤 질레트젤


매일하는 면도, 아직도 비누 거품을 사용하시나요?

이런 면도 습관은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남겨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됩니다. 이제는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질레트젤로 피부 보호막을 씌우세요. 면도 시 생기는 미세상처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합니다. 필자가 먼저 사용하고 있던 면도 크림은 질레트젤 'Foamy Lemon Lime' 크림이었습니다. 면도 후에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면도를 더욱 깔끔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해 본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질레트젤은 감촉도 좋고, 거품도 잘 일고, 면도 후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깔끔한 쉐이빙폼이네요. 주황색 용기에 작은 용량인 75ml 짜리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필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에요. 건전지 AAA형을 넣고 진동기능까지 있어서 깔끔한 면도에 가장 좋더라구요. 질레트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면도기 입니다.




뚜껑을 오픈한 모습의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질레트젤 모습이에요.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성에게 면도용 크림으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질레트젤 면도용젤의 사용이 피부관리에 왜 중요할까요?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해서는 면도 습관이 매우 중요하죠.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산뜻한 향기와 함께 아침을 상쾌하게 해주는 쉐이빙 젤 사용이 필요합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위해서 그리고 피부에 상처가 전혀 생기지 않도록 매끈한 피부를 위하여 좋은 선택입니다.


제품 용기의 바닥면 모습이에요. 특이하게 생겼네요. 다 사용하고 나면 재활용도 가능하겠는데요.


제품 용기에는 원산지가 영국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동남아시아나 중국보다는 왠지 좋은 느낌인데요. 화기주의 문구도 보이네요. 가연성이므로 조심해야 겠죠. 그리고 스티커로 제품명, 사용상 주의사항, 보관 및 취급 주의사항이 한글로 적혀져 있고, 잘 보이는 곳에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도 있네요.


질레트 젤 형식인데, 특이하게 흰색이 아니라 치약색깔 나는 그런 느낌이네요. 파란색상이 들어가 있어서 보기에도 좋은 쉐이빙폼인데, 얼굴에 바르고 비비면, 흰색 거품이
많아집니다. 파란색 젤이라서 더욱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이지요.


기존에 사용하던 쉐이빙 폼은 역시 거품형식이기는 하지만 오래되어 가스가 좀 빠지면, 조금 기운없이 쉐이빙폼이 흘러나오고 그랬는데,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질레트젤은 면도 거품 색상도 예쁘고, 향도 좋고, 사용하기 너무 좋은데요.  얼굴에 발라보았어요. 바를수록 흰색 거품이 되네요.








피부 자극이 전혀 없고, 매우 기분 좋게 면도가 되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지난번 토튼햄과의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죠. 박지성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서라도 오래 사용하고 싶은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 젤 센서티브 스킨 면도크림 질레트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