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TVC - Natural_Chicle_TV_A >

내츄럴치클껌 TV CF 15초 광고입니다. 그녀는 누구와 키스했을까요? 100% 천연 내츄럴치클껌을 씹은 남자와 키스했을꺼라고 생각되네요.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나 본데요. ㅋㅋ
 

 

 요즘 내츄럴치클껌과 초산비닐수지껌을 비교하는 광고를 가끔 볼 수 있었습니다. 필자는 몇일 전에 보긴 했는데, 최근 금연 때문에 껌 광고가 특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금연껌은 씹어본 적이 없지만, 가끔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그런 껌은 자주 마트에서 1000원에 판매되길래 자주 사서 씹었습니다. 금연 하는 데에 조금 도움도 되었거든요. 내츄럴치클껌도 한번 먹어보긴 했지만, 일반 껌과 특별히 다른 차이점을 몰랐습니다. CF 동영상을 보시면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아시게 될꺼에요.



위 광고는 남자분이 식사 후에 껌을 주는데, 뺨을 맞습니다. 아마도 B 초산비닐 수지껌이겠죠.
초산비닐수지껌 대신 100% 천연치클 Only 내츄럴치클 껌을 식사후에 여자친구에게 주면 뺨 맞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초산비닐수지껌이란 한마디로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화학적 합성품입니다. 내츄럴치클껌은 2500원이고, 초산비밀수지 즉 일반적으로 많이 씹는 껌은 500원 정도인데요.  비교해보자면, 내츄럴치클껌이 확실히 비싸긴 하지만, 맛이나 건강상으로 따져보아도 내추럴치클껌이 좋은 것 같아요. 100% 천연치클로 만들며,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산화방지제, 설탕 조차 사용하지 않은 껌이라고 하네요. 
 
한번 더 정리를 해보면, 내츄럴치클껌은 100% 치클로만 만들어져서 화학적인 성분이 하나도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적인 껌입니다. 초산비닐수지껌은 몸에 좋지 않은 식품첨가물이 잔뜩 들어간 껌이에요. 여러분은 어느 껌을 선택해서 씹으실 건가요? 가격이 저렴한 초산비닐수지껌? 친환경적인 내츄럴치클껌?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100% 치클로만 만들어진 내츄럴치클껌이 좋겠죠.



내츄럴치클껌은 포장 디자인이나 색상도 매우 예쁘네요. 내츄럴치클껌을 사드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의 껌과는 다른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요번에 Smart PAck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오리지널캔과 스마트팩을 한번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기존에는 라임 시트러스/내츄럴 민트 두가지 맛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베르가모트 오렌지맛도 새롭게 출시되었 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츄럴치클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부 간단히 참여하기 편한 이벤트인데요. 상품이 매우 푸짐합니다. 내츄럴치클껌을 100명에게나 주네요. 얼른 참여해보세요. 명품핸드백, 호텔스파패키지, 미니벨로 자전거,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도 있네요.


이벤트 1번은 얼굴 사진 2개를 올리고 이름을 적어주고 간단한 멘트를 적어주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재미있는 UCC를 만들 수 있네요..ㅋㅋ



두번째 이벤트는 내츄럴치클껌을 찾는 거에요. 마우스로 선택해서 Drog&Drop해서 제한시간내에 빨리 옮기면 됩니다. 간단한 게임이네요.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내츄럴치클껌 TV CF와 동영상 UCC를 블로그에 스크랩하여 홍보하고 블로그나 까페 URL 주소를 입력하는 이벤트랍니다.

http://www.naturalchic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