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 플레이 어느날

감독은 열혈사제, 펀치를 촬영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BBC 영국방송의 크리미널 저스티스가 원작인데 리메이크한 드라마입니다. 리메이크한 한국 드라마가 더 재미있습니다. 김수현과 차승원의 연기가 돋보입니다.

서울대 지리학과를 나온 부장검사를 노리는 검사역에 김신록씨 연기도 좋습니다.

차승원과 김수현이 주연으로 주말이 기대되는 드라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내 내용을 통해 시청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확인해보세요.

쿠팡 드라마 어느날 시청방법

본 방송은 금요일 밤이 지나고 토요일로 넘어가는 0시와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일요일 0시 이렇게 일주일에 2번 총 8부작으로 방송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시라면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 드라마 어느날 시청방법

본방송을 놓치었거나 보고 싶으신 분들은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접속

아래 사이트 주소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누누티비라는곳인데 사이트 주소 업데이트하여 놓았습니다.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

어느날 드라마의 재미있는 점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어느날 드라마는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과 진실을 묻지 않는 3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생존을 그려낸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 입니다.

감옥 생활의 힘든 점을 잘 묘사하고 있고 신중한의 코믹스러운 연기도 재미있고 변호사와 검사의 재판 장면도 재미있습니다.

여성 검사, 여성 변호사가 많은 점도 독특합니다. 이명우 감독이 특히 재판 드라마를 잘 찍는 것 같습니다.

글로벌 탑 배우 김수현의 연기력이 정말 쩝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개성 강한 김성규 배우까지. 연기파 배우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김수현은 대학생 역으로 나와서 하룻밤 사이에 대학생에서 살인 용의자로 인생이 뒤바뀐 김현수 역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처절한 심리를 묘사하는 연기력이 정말 압권입니다.

아래 추천드리 글에서 치킨 드시면서 좋은 시간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김수현주인공의_어느날쿠팡드라마_다시보기
어느날 쿠팡드라마

 

추천드리는글

 

무료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2023년)

무료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10 (2023년)2023년 TV다시보기 사이트를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잠을 내어 TV 예능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지루함을 달래는 분들이

cu25.kr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의 민족 우리나라 치킨 브랜드는 정말 많습니다. 각자 좋아하는 치킨전문점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도 궁금합니다.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치

elvenking.tistory.com

교촌치킨 메뉴 총정리

 

교촌치킨 메뉴 총정리

교촌치킨 메뉴 총정리 교촌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들 중에서도 몇번 먹어본 브랜드입니다. 특히나 레드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배달음식을 자

elvenking.tistory.com